웨이브 코인 전망, 호재, 차트 시세 분석

728x90

웨이브 코인 전망, 호재, 차트 시세 

 

웨이브는 2016년도에 러시아에서 개발된 블록체인 플랫폼 입니다. 웨이브는 이전에 비해 많은 상승폭을 가지고 진행되어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웨이브 코인 전망과 호재, 차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정보

 

최초발행 : 2016년 6월

시가총액 : 4.1조원 (21.05.06)

블록생성 주기 : 1분

합의 프로토콜 : LPos(Leased Proof of Stake)

총 공급량 : 104,697,628

 

연관 인덱스 : UBMI 30, 플랫폼, 분산화거래소

 

웨이브 전망

 

웨이브는 웨이브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웨이브는 거래 시스템과 크라우드 펀딩을 블록체인화 시켜, 

비트코인, 알트코인, 실제 통화,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산을 분산화 된 형태로 교환하는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손쉬운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분산화된 크라우스 펑딩 시스템도 전환합니다.

 

 

손쉬운 거래시스템과 이더리움과 동일하게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하고, 플러그인 방식으로 운영되어 소프트웨어가 웨이브 위에 지어지는게 아니라 웨이브와 플랫폼과 상호작용합니다.

 

 

웨이브의 현재 호재는 없습니다. 호재가 없어도 상승폭이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웨이브입니다. 5월 1일 기준으로 2배 가량의 상승폭을 가지고 있고 거래량은 적습니다. 5월 3일 40% 상승이라는 대폭 상승을 보여주는 화력을 보여줍니다. 웨이브는 지속적인 상승폭을 가진 코인이기 때문에 투자해볼 가치가 있는 코인입니다. 

 

 

어떤 코인이든 존버타면 알아서 오릅니다. 하루도 못버티고 중도 매도 하는 분들이 잃습니다. 여유를 잡아서 폭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코인 투자하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웨이브 코인 전망과 호재, 차트 시세 분석은 간단히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호재는 없지만 믿을만한 코인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면서 저는 다른 코인에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