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 코인 호재 전망, 5월 초 시세 떡상 준비중

728x90

 

이그니스 코인 호재 전망 및 시세 

 

가상 화폐 시장에서 이그니스의 존재는 아더 쩌리 코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는 성이라는 말까지 들려오는데요! 오늘은 이그니스 코인의 호재와 전망,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그니스 코인 -


최초발행 - 2018.1.1

시가총액 1129.4억원 (21.05.01 기준)

블록 생성주기 - 약 1분

총 발행한도 - 999,499,694

합의 프로토콜 pos

 

 

이그니스 코인은 아더 플랫폼을 기준으로 하는 토큰으로 아더의 NXT의 오픈 소스 어플리케이션 플렛폼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줄이고 용량 문제를 해결한 메인 플렛폼을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차일드 체인을 사용하여 비지니스를 진행합니다. 이그니스 코인은 아더와 이그니스, 다른 차일드 블록체인들과 연결되어 있는 플라즈마 구조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따지면 피라미드 형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그니스의 시세는 5월 1일 기준으로 182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한번의 물갈이 이후 다시 주춤하면서 올라오는 추세고 이그니스 코인 자체는 비인기 종목이기 때문에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진 않습니다. 다만 방어율이 높아서 4월 말부터 5월 2일인 새벽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더의 호재가 떳기 때문에 이그니스 또한 반등하면서 떡상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그니스의 경우 그렇다할 반등이 보이지는 않지만 아더와 더불어서 큰 폭의 반등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코인 중 떡락과 떡상의 갈림길에서 많은 피해를 보는 분들도 있고, 차트 확인으로 반등의 기회를 잡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그니스 또한 조만간 호재로 인한 떡상의 기회가 5월 초중순쯤 찾아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 이그니스 코인 호재 >아더의 호재 앱 뿡뿡 베타 출시

 

아더의 호재는 곧 이그니스의 호재와도 같습니다. 이그니스는 아더의 차일드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호재와 동시에 같이 동시에 오르는 경우가 대부분이였습니다. 호재가 나왔기 때문에 침묵했던 이그니스는 호재 덕으로 떡상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이그니스 코인 호재와 전망 시세는 아주 좋지는 않지만 도전해볼 가치가 있는 코인이라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