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타퓨엘, 쎄타토큰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 메인넷 3.0

728x90

쎄타퓨엘 쎄타토큰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 

쎄타퓨엘, 쎄타토큰은 쎄타 블록체인 운영에 사용되는 토큰으로 쎄타퓨엘 비디오 세그먼트 소액결제 및 스마트컨트랙트 배포를 위한 가스 역할을 하는 코인으로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pc와 스마트폰의 남은 대역 폭을 남에게 공유하고, 빠른 속도로 영상 데이터를 볼 수 있게 합니다. 이 공유된 기록들이 블록체인에 남게 되면서 토큰을 보상으로 제공해줍니다.

 

 

 

시가총액 : 2.0조원 (21.05.05 기준)

 

총 발행한도 : 5,000,000,000

 

 

 

쎄타퓨엘, 쎄타토큰 코인 전망과 호재 

 

쎄타퓨엘, 쎄타토큰 NFT 코인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일반 가상화폐와는 다르게 토큰 1개의 가격이 정해진것이 아닌 토큰 1개당 가치를 다르게 잡습니다. 하락장에서도 방어율이 높은것도 있고, 위조가 불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코인들과 차별화된 코인입니다.

 

쎄타퓨엘, 쎄타토큰 호재 

 

쎄타퓨엘은 한때 정말 낮은 단가를 가지고 있는 코인이였는데 한번에 300배라는 기록을 채우기도 하였고 두달전에 비해 많은폭으로 올라온 코인입니다. 쎄타토큰과 쎄타퓨엘의 가장 큰 호재는 역시 쎄타 메인넷 3.0 출시가 아닐까 합니다. 6월에 오픈하게 될 메인넷 3.0이 쎄타퓨엘의 진정한 장기투자의 지름길이라고 생각됩니다.

 

 

쎄타퓨엘 시세는 전년 대비 엄청난 상승폭으로 올라왔고, 추가적으로 계속하여 상승중인 코인이기 때문에 투자 전망 가치가 있는 코인입니다. 단기보다는 장기 투자를 목적으로 진행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쎄타 메인넷 4분기까지 올라가면 상승폭은 어마어마하게 올라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호재 모습입니다. 메인넷 호재로 인해 쎄타퓨엘 상승폭이 급격하게 올라갔으며,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디테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NFT코인들 중에서 근본 코인이며, 1위 대장코인이기 때문에 투자해볼 가치가 있는 코인입니다. 단타투자 보다는 장기 투자 목적으로 진행하시는것이 쎄타토큰의 큰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