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체인 코인 호재, 전망, 시세 차트 분석 5월 호재코인!

728x90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호재 및 전망 시세 차트분석

 

 

 

 

크립토닷컴 체인은 업비트 상장 당시 장주 최고 842원까지 상승을 하였으며, 순산적인 상승폭이 막강한 크립토닷컴입니다. 코인 전체가 김프가 빠지면서 내려오는게 많은데 하락세 조금만 타고 나면 천처히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크립토닷컴체인 (CRO)

 

크립토닷컴 체인은 디지털 자산을 이용한 온라인 간편결제 플렛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법정 통화 기반 시스템은 높은 중앙 집중화, 엄격한 통제, 참여자가 지불해야 하는 높은 비용, 경직성과 같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은 디지털 자산으로도 무료 대금을 지불하고 최상의 방법을 제공하는 목표를 가지고 디지털 자산 사용에 대한 금전적 인센티브 제공, 거래 비용 무료, 분산화된 거래 처리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정보

 

최초발행 : 2018. 11

 

시가총액 : 5.0조원 (21.05.10 기준)

 

총 공급량 : 30,263,013,692

 

연관 인덱스 : UBMI 30, 간편결제 플렛폼

 

 

 

 

크립토닷컴체인 호재

 

크립토 닷컴의 블록체인이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된 프로젝트들이 이더리움 가상머신, 즉 EVM 호환성을 통해 자사 생태계로 넘어가도록 할 예정입니다. 블록체인을 도입함으로써 더 큰 암호화폐 생태계 내에서, 더 큰 다용성을 제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의 호재는 다른 체인에서 앱을 간단히 이식할 수 있고, 완전 분산형 오픈소스 퍼블릭 체인인 크립토닷컴의 생태계 성장을 가속화할 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호재는 이번에 새롭게 나왔기 때문에 김프 없어지면 차차 상승폭을 기대해볼만한 코인입니다. 5월 호재 코인이므로 성장의 폭이 높아질 예정입니다. 다떨어졌으니 올라갈 차례입니다.

 

 

 

지속적인 하락세와 거래량도 적지만 호재로 인한 상승폭이 기대되는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입니다.!! 불장을 위해서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