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떡상 코인

728x90

이오스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떡상 코인

 

 

 

 

이오스 호재

 

이오스는 EOSIO 및 EOS 퍼블릭 블록체인을 활용한 기관자금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번 투자자 및 투자사가 많아짐에 따라서 많은 투자가 이오스의 호재가 뜨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미국 기업인, 홍콩 기업인, 독일 기업인, 영국 억만장자, 일본 최대 금융 지주회사 등 Bullish 어드바이저로 합류 하여 자산 규모만 해도 수십조가 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투자가 이오스의 엄청난 호재인듯 상승폭이 어마어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오스 EOS 코인 

 

최초발행 : 2017년 6월 26일

시가총액 : 9.8조원 (21.05.11 기준)

합의 프로토콜 : DPos

총 공급량 : 1,028,228,841

 

연관 인덱스 : UBMI 30, 플랫폼, 스마트컨트랙

 

 

 

이오스 코인 전망

 

이오스는 탈 중앙화 어플리케이션의 수직, 수평 확장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수백 개의 cpu 코어 또는 클러스트를 통해 계정, 인증, 데이터베이스, 비동기 통신, 어플리케이션의 스케줄링을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초당 수백만 건의 디랜잭션 처리 능력을 갖추면서도 수수료가 없고 쉽고 빠르게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블록체인 아키텍처 기술입니다.

 

이오스는 2018년 6월 14일 공식 메인넷 런칭이 완료되면서 독자적인 플랫폼을 구축하였습니다.

 

 

현재 35%정도의 상승폿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자들은 1~50조원의 개인자산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이기 때문에 상승폭을 높일 수 있고 앞으로도 충분히 전망 높은 코인이 될 것입니다. 준대장 코인으로 우뚝 선 코인이기 때문에 정말 추천해드리는 코인이며, 떡상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요 근래 상승폭이 가장 많은 코인으로 5일동안 30%씩 3번 올라왔기 때문에 정말 많은 금액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넣으라는건 아니지만 하락장이 왔을때 구입하는것이 이오스 코인 차트, 시세를 보는것과 분석하면서 전략적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이오스 Eos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본석을 마치면서 저는 이만!! 다른 코인에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