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

728x90

 

스트라이크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

 

 

스트라이크 코인은 원래 스펜드 코인으로 리브랜딩 된 코인입니다. 쉽게 말해 스트라이크는 종합 금융 플랫폼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존 비자카드처럼 스펜드 카드로 스타벅스같은 곳에서 쉽게 결제가 가능하고 수수료도 낮기 때문에 사용이 용이합니다. 호재에서 가장 큰 부분은 마이크로 소프트 비자 등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것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스트라이크 호재

 

스트라이크 현재 유통량 250만개, 시가 총액 약 220억

 

향후 8년간 매년 50만개의 코인이 스트라이크 홀더에게 분배 5월 호재 

 

분배 방법은 스테이킹 혹은 Farming 트위터 뜸

 

제 3세계 국가와의 비자카드등의 카드사협업, 바이낸스 상장, 대형 거래소 상장 등 단기적 5월 호재 

 

 

 

 

스트라이크 전망

 

 

스트라이크는 블록체인 기반 통화 및 자산 플랫폼이자 유틸리티 디지털 자산입니다. 스트라이크 전세계 이용자들이 어디에서나 안전하고 간단하게 지불할 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결제 플랫폼보다 낮은 거래 수수료로 판매지와 이용자가 모두 이익을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이용방법과 관련 지식 및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여 정보 제공에 대한 대가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코인 판에서는 장투 보다는 단투가 대세이며, 존버 보다는 불장이 많은 요즘 단타치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대장 코인이 아닌 스트라이크 코인은 차트 시세가 확 올라갔다가 확 내려가는 경우가 많은데 내려가는 경우에도 금세 회복하고 올라오기 때문에 단타로 전략을 잡고 스트라이크 코인의 전망을 보고 진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점에서 사서 고점에서 팔아라"

 

저점이라고 하시면 언제 올라갈지 모르는 코인들이 많습니다. 요즘 호재다 뭐다 해서 오르는 코인들이 많아서 불장이 많이 오기 때문에 단타칠 만한 코인이 많기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여 스트라이크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이였습니다~!! 건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