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프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 구글페이, 애플페이

728x90

스와이프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 구글페이, 애플페이

 

스와이프 코인 전망

 

 

스와이프 코인은 디지털 가상화폐 지갑으로 가상화폐를 온라인으로 사고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탈 중앙화된 금융코인으로 디지털 암호화폐 지갑, 비자카드는 물론 직불카드 서비스도 제공되어 스와이프의 전망은 우리가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일생상활의 결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전망이 좋은 코인입니다.

 

 

 

 

스와이프 

 

시가총액 : 4483.5억원 (21.05.11 기준)

 

총 발행한도 289,266,978

 

 

 

 

 

스와이프는 사용자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구매, 판매 및 사용할 수 있는 다중 자산 디지털 지갑 앱이자 비자(Visa) 직불카드 입니다. 스와이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있는 스와이프 네크워크를 운영합니다.

 

 

 

 

 

스와이프 코인 호재

 

스와이프는 사용자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구매, 판매 다중 자산 디지털 지갑 앱이자 비자(Visa) 직불카드 입니다. 스와이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있는 스와이프 네크워크 입니다.

 

 

 

 

 

오늘 호재는 바로 신용 카드 프로그램에 대한 암호 화폐를 신속하게 생성하고 스와이프의 지불을 위한 완전한 법정 화폐 채널을 가능하게 하고, 애플페이, 구글페이, 삼성페이를 액서스 할 수 있는 Swipe 지원 직불 카드로 터치없는 경험을 위한 코인입니다.

 

스와이프의 호재는 구글페이, 애플페이, 삼성페이, 마스터 비자 연계 등 대형 호재입니다.

 

 

 

바이낸스가 스와이프를 인수한건 아시나요? 바이낸스는 스와이프를 통해서 카드 사업을 확대하고 제휴된 가맹점으로 코인 거래를 활성화시켜 각종 매체에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들었습니다. 스와이프 어플도 있고 결제시에는 적립금도 좋습니다. 현 시세로는 스와이프 코인 차트 시세가 높은건 아니지만 호재가 떳기 때문에 더 높은 단계로 올라갈 것이라 생각됩니다. 초대형 호재는 아니지만 기본 10% 상승폭은 가져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와이프 코인 호재와 전망 차트 시세 분석은 여기까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단어들로 알기 어려운 글보다는 단순무식하게 호재와 각종 부가적인 옵션 등으로 알려드리기 때문에 건승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