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카닷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인터체인

728x90

폴카닷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인터체인

 

폴카닷은 브리지, 파라체인, 파라스레드, 릴레이체인 등을 가지고 있는 연관성 체인입니다. 

 

브리지 : 타블록 체인 사이를 연결 촉진제 같은 매개체 역할

 

 

 

 

 

파라체인 : 스스로 토큰을 형성

 

파라스레드 : 독립적인 체인 설정으로 새로운 코인 연동

 

릴레이 체인 : 블록체인 생태계를 연결시켜 합의를 가능하게 하는 체인

 

고로 폴카닷은 인터체인으로 코인을 연결하는 코인이기 때문에 다른 코인들이 성장하면 할 수록 같이 성장하는 코인입니다. 가치 상승인 있는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폴카닷 코인 전망

 

어떤 종류의 데이터, 토큰 및 자산도 크로스 블록체인을 통해 전달할 수 있고, 폴카닷에 연결하면 폴카닷 네트워크를 통해 넓고 다양한 블록체인 네크워크와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브 스트레이트를 활용하여 몇분만에 블록체인을 만들어낼 수 있고 강력한 보안성, 다수 병렬 네트워크에 트랜잭션을 보내며, 우수한 거래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폴카닷 정보

 

시가 총액 : 41.1조원 (21.05.12 기준)

 

총 공급량 : 1,060,112,571

 

연관 인덱스 : UBMI 10, UBMI 30, 로우볼 TOP5

 

 

 

폴카닷은 이더리움 공동 초기 개발자 개빈 우드가 고안한 디지털 자산으로,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프로젝트 입니다. DOT는 네트워크를 뛰어넘는 거버넌스, 스테이킹, 본딩의 명확한 목적을 제공합니다.

 

 

 

 

폴카닷 호재

 

4월 폴카닷 로코코 공익성 파라체인 테스트넷 '스테이트민트'를 출기하여 로코코 토큰과 로코코 주소를 활용하여 스테이트민트 기반 자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폴카닷 기반 탈중앙화 오라플 플랫폼 아레스 프로토콜이 토큰 공개를 시작으로 프로젝트에 돌입한다는 호재도 있었고, 이번에 뜬 폴카닷 코인 호재는 폴카닷 펀드 출시에 있습니다. 

 

 

 

 

자산운용사 발키리 디지털 에셋이 폴카닷 투자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DOT토큰 투자와 함께 연이율 8% 수준의 스테이킹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해당 펀드는 코인베이스 커스터디에 자산을 수탁 운용합니다. 운용 자산은 1000만달러의 규모입니다.

 

 

 

 

현재 폴카닷 코인 차트 시세입니다. 폴카닷은 에이다가 오를때 같이 오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관성은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에이다를 못탓을 경우 폴카닷에다가 넣으면 호재라는 말이 있듯이 둘이 같이 오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에이다 호재때도 미리 매수를 걸어놓는것이 좋습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린 폴카닷 코인 호재와 전망, 차트 시세 분석이였습니다. 스캠스캠이라고 하지만 모든 코인들은 좋습니다. 상폐빔 쏘는 코인들을 조심하시고 물리지 않고 매번 건승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