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솔라나 솔라스타터 ★

728x90

세럼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솔라나 솔라스타터 

 

 

 

 

세럼 코인 전망

 

세럼은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의 느린 속도 및 비싼 네트워크 비용을 해결해주는 프로젝트 입니다. 이더리움 기반으로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와 달리 서로 다른 블록체인 또한 거래할 수 있으며, 솔라나 기반의 네크워크를 이용해 이들의 유효성 또는 검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럼 전망에 대해서는 하이퍼 인플레이션이 아닌 유틸리티의 가치 창출을 가지고 있고, 세럼은 솔라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속도가 이더리움에 무려 1만배 이상 빠르고 거래 수수료도 엄청난 만큼 저렴하고, 탈중앙화 금융의 흐름에 따라서 급등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코인이라 전망이 좋습니다.

 

 

 

세럼 코인 호재

 

세럼 코인의 호재는 이더리움과 솔라나의 호재입니다. 솔라나 퍼블릭체인 기반 IDO 플랫폼 솔라스타터가 공식 웹사이트에 출시할 거소이라 예정을 하였는데 솔라스타터는 자체 발행 토큰 심볼은 sos로, 사용자는 sos를 플랫폼에 예치해 IDO에 참여하거나 인센티브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오르면 세럼도 오르고 BSC 솔라나 팬텀까지 업데이트, 상장 등으로 인하여 추가적인 호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민간요법 호재인것이 있는데 아침에 세럼 바르면 세럼 떡상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시가총액 : 4873.7억원 (21.05.15 기준)

 

총 발행한도 :10,000,000,000

 

연관 인덱스 : 스마트 컨트랙

 

 

 

세럼 차트 시세에서는 현재까지 하락세를 많이 보이다가 25% 라는 급상승의 호재를 맞이하였습니다. 비트코인의 차트의 흐름도 확인을 해야 하고 현재까지는 그렇다할 근접적인 호재는 없지만 ㅅㄹ 들의 진입인지, 솔라나의 미래적 호재덕인지 정확이 할 수는 없지만 초록 차트 곡선으로 상승폭이 올라올 것이라 예상합니다. 앞으로 2주일 이내에 또한번의 폭발적인 상승폭이 올것이라 생각됩니다.

 

요즘 알트코인들의 호재가 많이 뜨고 있고, 저번주가 메이저의 시대였다면 이번주는 알트코인들의 반란이 시작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세럼도 그중 하나며 속도와 낮은 수수료의 장점이 있는 코인이라 전망이 있는 코인입니다.

 

 

세럼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알트코인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