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케어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분석 케어월렛 2.0 App 출시예정

728x90

 

솔브케어 코인 호재, 전망 차트 시세분석 케어월렛 2.0 App 출시예정

 

 

솔브케어 

 

시가총액 :  840.2억 (21.05.17 기준)

 

총 발행한도 1,000,000,000

 

개요 : 솔브케어는 헬스 케어 혜택의 관리, 의료 조정, 결제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헬스케어 플랫폼 

 

 

 

 

솔브케어 코인 전망

 

솔브케어는 글로벌 블록체인 의료관리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관리 시스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주며, 보다 더 좋은 의료서비를 제공하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사람들의 건간을 소중히 여기며 양질의 의료에 접근하며, 의료에 필요한 서비스와 치료 결과 개선하고 권한을 위임하는 pp2트랜잭션을 촉진하여 의료 관리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솔브케어는 관리자, 의사, 환자의 3가지 계층이 주로 사용하는데 각각의 계층마다 활동하는 방식이 다르고 건강 측정, 질병관리, 예약, 처방관리가 그세가지의 기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과 관련된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전망이 뚜렷하고 앞으로도 더욱 더 높은 평가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솔브케어 호재

 

솔브케어의 호재는 3년간 야심차게 준ㄴ비한 케어월렛 2.0 app 출시 발표를 예정하고 있어서 현재 상승의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 시세의 하락장에서 유일한 상승장을 보여주고 있고, 솔브케어 자체는 건강과 의료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호재가 아니더라도 상승폭이 높은 코인이며, 변동이 거의 없어 오래 걸리는 장기투자지만 솔브 CEO의 5년 준비한 글로벌 사업도 호재의 한몫을 한것 같습니다.

 

 

솔브케어 차트 시세

 

5월 현 시세는 상승폭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큰폭으로 올라온적이 없었는데 이번에야 드디어 힘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초록선 느낌이 아주 좋은게 지속적인 상승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추가적인 상승폭으로 한 일주일정도는 상승장이 2~3번 올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의 하락장이 모든 코인들의 하락장이 되었는데 일단 내일은 하락장이 올 가능성이 높고 낮 12시 기준 쇼핑 시간때라 줍줍 하시는 분들은 기본 3~7% 먹고 들어가셧습니다! 

 

 

 

 

 

요즘 차트 시세 보면 하락장 올때 12시쯤 가장 낮은 하락을 보여주고 있고, 4~7시 사이에 3~5% 회복선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음날 9시 장에서는 많은 코인들이 회복할 시간이구요! 너무 스캠만 아니면 단타치는 방법도 좋은 생각입니다.

 

솔브케어 코인 호재와 전망은 차트 시세 분석 ! 하락장에서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 저평가된 의료코인 솔브케어..!

 

이번에는 조금 힘차게 뛰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나중을 보고 전망하는 코인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