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 코인 전망, 호재, 차트 시세 분석 카르다노

728x90

에이다 코인 전망, 호재, 차트 시세 분석 카르다노 

 

 

에이다는 3세대 블록체인 가상화폐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이어서 나온 3세대 코인으로 가상화폐의 변화속에서 많은 우여곡절을 거치고 버텨온 알트코인으로 장기적 투자를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코인입니다. 준대장급 코인인 만큼 호재 또한 다른 알트코인에 비해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가상화폐인만큼 성장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에이다 전망

 

에이다 코인은 탈중앙화, 높은 보안성, 신뢰도, 기반, 확장, 거버넌스의 활용도가 높습니다. 결제, 송금, 스마트 계약 등이 가능한 가상화폐로 에이다 소유자들이 투표하여 결정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진 가상화폐로 업그레이드를 할 때 코인을 소유한 사람들이 투표를 통해서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정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주주로써의 권리를 지니고 있고 업그레이드를 할때 보다 좋은 업그레이드를 추구할 수 있어서 에이다 전망은 확실히 3세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이다 (ADa)

 

최초발행 : 2017년 10월 1일

 

시가 총액 : 64.5 조원 (21.05.12 기준)

 

총 발행한도 45,000,000,000

 

합의 프로토콜 : Ouroboros

 

 

 

 

 

에이다 코인 특징

 

카르다노는 우로보로스 지분증명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 함수형 언어 하스켈 기반입니다. 이에 보안성을 갖춘 것은 물론, 확정성이 뛰어나 많은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르다노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랫폼입니다. 모바일 기기나 하나의 네트워크 노드가 되어 로컬에 필요한 팔일 서버나 데이터베이스를 저장할 수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상에서 파일 위변조에 대한 자동 검증이 이뤄집니다.

 

 

에이다의 호재는 정말 많습니다. 에이다의 메인넷인 하드포크 업데이트와 해외 유명인들의 코인 언급과 더불어서 신원 인증 시스템 아탈라 프리즘을 기반으로 에티오피아 전역을 아우르는 국가 신원 인증 시스템 구축 중이며, 꾸준히 상승폭을 자랑하는 코인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간단히 알트 코인중에서는 호재가 가장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승장과 하락장을 보면서 진행 하시되 차트 보는법을 조금은 아셔야 단타칠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의 차트 시세도 보면서 흐름을 본 후에 에이다나 다른 알트코인으로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에이다 코인은 친환경 코인으로 잘 알려져 있고 코인들 중에서 방어력이 뛰어나며, 현재 최고치를 찍었습니다. 앞으로도 전망이 좋고 장투를 하시기에 좋은 코인입니다.

 

 

 

 

에이다 (Ada) 코인은 3세대 코인으로 추천해드리는 코인입니다. 에이다는 에이다 자체가 호재이기 때문에 장투하는 분들에게 추천! 그럼 이상으로 에이다 코인 전망과 호재, 차트 시세 분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