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 코인 호재 전망, 시세, 차트 분석

728x90

코모도 코인 호재, 전망, 시세, 차트 

 

 

 

4월 말 이후 죽었던 코인장이 안정화를 되찾으면서 각종 메이저, 알트 코인들이 활기를 보이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코모도 코인의 전망과 시세, 차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모도 코인은 순간 화력이 대단하여 왕도마뱀처럼 최상위 포식자 같은 면모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코모도 코인

 

최초발행 : 2016년 9월

시가총액 : 3689.3억원 (21.05.05 기준)

블록 생성주기 : 1분

채굴 보상량 : 3KMD

총 발행한도 : 200,000,000

합의 프로토콜 : dPow(delayed Pow)

 

 

 

코모도 코인 전망

 

코모도는 Advanced AWS 파트너스 자격을 획득하였고, AWS기반의 코모도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블록체인을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Antara 프레임워크와 모바일에서 사옹할 수 있는 아토믹 스왑을 이용합니다.

 

코모도 코인은 dPow 시스템을 사용하여 기존의 코모도 블록체인 외에 추가로 비트코인 블록체인도 사용해 이중보안을 하고, 두개의 보안 레벨은 각기 다른 주체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말하는건 오히려 읽기가 힘드므로 도마뱀의 효과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트코인과 코모도 그리고 각종 자신만의 블록체인의 생성으로 효과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중보안 효과와 자력 체인 운영, 코모도 체인의 여러가지 보안, 기능 업데이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코모도 코인 호재

 

코모도 원자 스왑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브랜드 도지덱스가 풀기 2주만에 사용자 만명을 달성하고, 도지코인과 연관성이 있는 코인이며, 도지덱스는 도지코인 커뮤니티를 위해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으로 멀티 코인 지갑과 원자 스완 기반의 덱스입니다. 고로 도지코인과 일론머스크의 호재는 코모도의 호재와도 같습니다. 동일선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코모도 호재에는 바이낸스와 스마트 체인 출시로 인한 호재도 있습니다. 바이낸스를 통해 코모도 토큰을 입금과 지갑을 통해 인출도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도지코인의 힘이 호재의 9할정도 되기 때문에 머스크와 도지의 호재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코모도 코인 차트 세세는 현재 상한가를 찍고 올라간 후 점차 내려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5.5일 기준 3,350원 평단이였던 코인이 3,960원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일론머스크의 SNL 언급에 대한 호재일 수도 있겠습니다. 도지코인 요 며칠 상승하면서 코모도의 차트 상승폭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5월 초기의 코인의 장이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도지의 상승폭은 앞으로도 더욱 성장할 것이며, 그에 따른 코모도코인도 전망이 좋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앞으로도 성장중인 코모도 코인의 전망과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지코인의 호재는 곧 코모도의 호재와 상관되므로 코모도 코인의 호재가 없어도 진입의 기회를 잡으시면 됩니다. 코모도는 방어율도 좋아서 평단 잘잡고 들어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코모도 코인 호재 전망, 시세, 차트 분석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