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직업추천 리뷰

728x90

 

 

우리들의 추억의 PC MMORPG게임이 모바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그래픽은 그때 그 당시의 그래픽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배경은 1587년,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대륙 진출을 위해 일본 무사들을 조선으로 침투시켜 우러정사를 거점으로 조선팔도 내란을 일으키고, 이를 막고자 협객단장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협객들이 일본군과 대립하는 과정을 다룬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조선협객전M 직업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검객

 

검객은 딜러겸 탱커역할을 해주는 직업입니다.  검객은 검과 방패를 사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직업으로 무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직업군이며, 능력치 밸런스가 좋아서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무과금 유저들에게도 좋은 직업입니다. 능력치 찍는데도 힘과 민첩만 찍어주면 되는 간단한 직업입니다. 추천!

 

 

궁수

 

원거리 공격이 장점인 직업이며, 자동사냥에서 정말 좋은 효과를 가져오고, 사냥 면에서는 단연코 1등이며, 스텟은 민첩과 힘, 기력을 위주로 찍으시면 되는데 민첩 비율 70% 힘 20% 기력 10%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궁수의 장점은 무과금으로 플레이 하기 좋고 원거리라서 자동사냥시에 빠른 몹 선점과 물약값이 적게 들고, 속도가 빨라서 조선협객전M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도사

 

도사는 도술을 부리는 직업으로 법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딜량이 좋지만 체력이 너무 부족하여 다인전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지만 도사로써의 역할분담이 잘 되어 있어서 파티사냥에서도 좋습니다. 과금러 분들에게 직업추천해드림..

 

 

승려

 

서포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력을 위주로 찍고, 공격보다는 버프형 직업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성장속도가 느리긴 하지만, PVP나 파티사냥에서는 정말 좋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고, 성장이 더딘 만큼 귀족이라고 불리우는 게임이니 저는 서포터 직업군은 추천은 해드리지 않지만 어머니와 같은 마음이라면 추천!!

 

 

 

간단하게 조선협객전M 직업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