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아레나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AFK 게임추천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설속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AFK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이티 아레나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강력한 개성만점 전설속 영웅들이 나오고 수집형 RPG턴제 게임인 AFK 게임류 입니다. 게임의 재미가 있고 조합을 바탕으로 나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게임이라 리뷰와 공략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티 아레나는 여타 다른 게임들과 흡사하게 게임의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티 아레나 공략 중에서는 빠른 튜토리얼 후 리세마라를 통해서 빠르게 게임의 진행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 자체는 원보와 뽑기권을 자주 주기 때문에 게임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고, AFK 특유의 시간차 공략 게임이라 과금이 없어도 어느정도 시간의 격차를 줄이면 빠르게 성장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보상은 정말 많이 줍니다. 초반에 이렇게 주고도 튜토리얼 끝나면 10회를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 소요 시간은 15분 내외로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며, 5성 자체가 잘나오기 때문에 5성을 5개 기본으로 얻고 시작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등급표에 나오는 캐릭들을 뽑아서 진행하시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뽑기는 주기적으로 하여 등급을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마이티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완료 후 우편을 열어 보상을 받고 뽑기권과 추가적으로 업적 받기로 각종 보상을 받아줍니다.

 

2. 상점이랑 각종 빨간 불 들어온 곳에 가서 뽑기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주고 받아줍니다.

 

3. 20분 정도 클리어 해주면 총 40회의 뽑기를 진행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5성 캐릭 2개를 기본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마이티 아레나 등급표에서 나오는 캐릭이 뜨면 바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5. 똑같은 캐릭이 있어야 성장이 가능하므로 일단은 캐릭을 먼저 나오는 캐릭부터 강화하고 승급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5성은 거의 고정식으로 나오는것 같습니다. 5성이 많다고 해서 좋은게 아닌 동일 5성이 여러개 있어야 승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뽑기를 자주 하여 5성 수급을 늘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반까지 가면 상점에서 저렴하게 파는 강화 재료들을 수급하시면 됩니다.

 

 

 

 

게임은 여타 AFK 게임들과 비슷하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0분 하면서 5성이 이렇게 잘나온적은 파이널삼국지2 이후 처음이네요..ㅎㅎ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고 나름 잘나온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면서 게임의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마이티 아레나 공략에서는 영웅간 상성 조합도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종족간의 배치 전략을 통해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쳐야 합니다.

 

 

       마이티 아레나 등급표       

 

 

 

 

마이티 아레나 등급표에서는 이렇게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0티어

 

신농(신) : 힐, 딜, 디버프 만능 캐릭 중섭 기준 서포터 최강캐릭

 

공공(신) : 초중후반 최강 딜러 중섭 기준 1~2위 하는 최강딜 가지고 있음

 

도깨비(요괴) : 힐, 딜러 최강 딜과 힐을 사용할 수 있는 단연 1티어 하지만 극힐, 극딜이 아닌 밸런스형 최강자

 

 

 

 

1티어

 

나타(인간) : 침묵, 무한추격 훌륭한 딜러 최종덱 무난히 클리어 가능

 

상아(인간) : 힐러, 공속 버프 초중반 최강의 버퍼 후반에도 사용하는 미친 버프 캐릭

 

홍해아(요괴) : 디버프, 데미지 반사 초중반 최강 탱커 후반에는 사용하긴 하지만 한계치 있음

 

 

 

 

이렇게 하여 마이티 아레나 공략 리세마라,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게임의 재미는 충분히 있고 무과금과 소과금이 즐기기에도 어려움이 없는 나름 할만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AFK 게임이라 더욱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