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스타즈 공략 캐릭터추천 배틀로얄 게임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나온 게임인 히어로 스타즈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 스타즈는 특색있는 외형과 고유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과 스킬, 무기 조합으로 팀배틀, 개인전 게임에서 승리하는 아케이드 슈팅게임입니다. 간단히 소개와 리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 스타즈 게임은 스타그랩, 배틀로얄, 크라운, 빅보스 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스타그랩 : 제한된 시간 내에 더 많은 별을 획득 하면 승리

 

배틀로얄 : 시간이 갈 수록 좁혀지는 공간에서 마지막까지 1인이 되면 승리

 

 

 

 

 

크라운 : 별을 획득하고 왕이 되어 끝까지 살아나면 승리

 

빅보스 : 제한된 시간내에 보스에게 데미지를 가장 많이주면 승리

 

컨텐츠는 4가지지만 슈팅 게임이라 재미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슈팅 게임 치고는 조작감이나 컨트롤이 약간 아쉽지만 게임의 재미는 확실히 높습니다.

 

 

 

히어로 스타즈 공략에서는 맵 위치를 확인하고 멀리서 보면서 상대 확인 후 외각으로 돌아서 적을 잡아주는것이 좋습니다. 중앙부에서 오면 양 사이드로 공격이 오기 때문에 잡는 일보다 죽는 일이 많아집니다. 고로 외각 사이드로 붙어서 잡아주면서 별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맵 안에서 공격 / 회복 / 점프의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스타즈는 수 많은 플레이어들과 실시간 매치를 통해 전투가 가능하고, 친구랑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의 재미는 역시나 파밍하는 재미와 렙업하는 재미, 친구와 즐기는 재미, 5:5대전, 개인전, 보스전 등 각종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 스타즈 스킬과 총기가 정말 많습니다. 라이플, 샷건, 서브머신건, 저격총 등 각종 총기와 폭격, 드론, 유도 미사일, 캐릭터 고유 스킬 등의 각종 스킬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스킬 총기를 강화하여 더욱 강력한 딜을 높이시면 되시고, 캐릭터와 총기, 스킬 조합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뽑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뽑기는 2천개가 들어가고 10회 진행시 s등급 1개를 고정으로 얻을 수 있는데 이럴바에는 초반에 상점에서 s등급을 하나 얻어주시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초반에 보석 얻기가 힘들기 때문에 뽑기 자체가 어려워 집니다. 하지만 u등급도 나올 수 있으니 본인에 생각에 따라 가시면 됩니다. 히어로 스타즈 공략에서는 무기를 선으로 가져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각종 장비와 스킬, 캐릭터를 주기 때문에 뽑기나 상점에서 파는거 외에는 과금이 별로 없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한번쯤 즐겨보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린 히어로 스타즈 공략 캐릭터추천 리뷰 글이였습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