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m 직업추천 및 트랜스업? 리니지2m 그대로 복붙 게임

728x9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새로나온 게임인 데카론m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게임들의 모든 인터페이스와 과금 뽑기 시스템을 리니지m과 2m기준으로 잡고 게임을 출시하기 바쁩니다. 모든 국내 이름있고 유명했던 온라인 게임들이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본인만의 색깔을 가지고 게임을 오픈해야 하는데 리니지의 틀에서 전혀 벗어나지 않은듯 복사 붙여넣기 한 게임이라 많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2m복붙이라 그래픽은 좀 좋아서 나름 할만한 게임입니다. 

 

 

 

 

 

데카론m 직업추천을 해드리려 했는데 솔직히 직업은 필요 없습니다. 초반에 활을 들어서 유리한점을 가져가주고, 어차피 트랜스업으로 직업이 바뀌게 됩니다. 리니지2m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클래스를 정해도 뽑기에 따라서 클래스가 달라지는데 데카론도 똑같습니다. 초반에 직업을 고르더라도 뽑기를 통해서 직업이 계속 달라집니다.

 

 

아무거나 하세요

 

데카론m은 인터페이스나 스킬이나 뽑기나 전체적인 부분이 98% 흡사합니다. 

 

게임사들은 돈을 벌라고 게임을 만드는것은 맞지만 독창적이지 못하고 이렇게 복붙 게임을 만들기만 한다는게 참 아쉽다라는 생각만 듭니다. 리니지2m를 해본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똑같습니다. 이름만 바뀐정도?

 

리니지2m보다는 혜자일수밖에 없는것은 사실.. 엔씨 게임은 하는게 아니랬다고.. 뭐 그래도 복붙게임으로 인해 엔씨게임을 안하면 좋은것... 

 

 

 

펫 시스템과 트랜스업 시스템입니다. 펫이랑 트랜스업은 클래스 체인지랑 똑같습니다.리니지2m과 분위기랑 그래픽, 폰트까지도 똑같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전설까지 있고, 능력치 부여도 뭐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뭐 굳이 정보를 소개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서 정보 소개는 안하고 뭐가 있다만 소개할겁니다..ㅎㅎ

 

 

데카론m 트랜스업에서는 뽑기를 통해서 뭘 얻냐에 따라서 바뀌기에 직업추천은 무의미 합니다. 아무거나 하시고 뽑기에서 나온걸 하시기 바람!

 

 

 

잠재력 개방입니다. 이것도 똑같죠? 아이템 분해로 얻은 결정을 통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컨텐츠도 이름만 바뀌고 90% 똑같습니다...... 허우

할말이 없음 ㅋㅋㅋ

 

 

 

이것도 뭐 똑같습니다~ ㅎㅎ

 

 

 

똑같죠? 

 

 

가장 악질적인 부분은 바로 축복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도 그렇게 유저들의 반발이 심했는데 이런 게임 만드는 기업들 다망했으면 좋겠음 ㅋㅋㅋ  적당히 빨생각을 해야지 ㅋㅋㅋ 시국이 시국인데 ~ ㅉㅉ

 

 

 

1200다이아 국룰 시전 

 

그래도 국내 게임회사 믿을껀 펄어비스인것 같네요 엔씨나 다른 기업은 패스하고~ 펄어비스나 이번에 나오는 오딘 기다려야할것 같네요~ 리뷰 쓰다가 더이상 쓸 말이 없어서 패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