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삼국지2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쿠폰 100회 뽑기 무료 갓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 나온 신작 게임 파이널삼국지2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파삼은 1에서 높은 인기와 운영(타 게임 비교적..)을 잘하여 2까지 만들게 되었는데요 나름 잘 만들기도 했고 수집형 rpg게임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게끔 보상과 뽑기를 정말 많이 주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과금 없이도 충분히 진행이 가능하고 5일동안 총 100회의 뽑기를 재공하고 추가적으로 이벤트 보상과 함께 뽑기를 뿌려주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추천해드리면서 파이널삼국지2 공략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시작부터 많은 보상을 줍니다. 출석을 하고, 특별 선물을 통해서 원보와 뽑기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7일간 접속시에 각종 보상과 원보, 태사자 영웅을 줍니다.

 

일단은 게임은 잘만들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2D와 3D를 넘나들며 구현된 캐릭터들과 간단한 인터페이스, 오픈 첫날 버퍼링도 거의 없고 빠르게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초반 튜토리얼만 조금 귀찮고 그 뒤로는 괜찮습니다. 게임에서는 컨텐츠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공성전도 있고, 관문, 파티던전, 무쌍 경기장, 혈전 마혼탑, 신수던전, 과관참장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컨텐츠들이 존재합니다. 파이널삼국지1에서 봤던 것과 추가로 생긴 컨텐츠 등 많은 컨텐츠가 지루함을 없애줍니다.

 

 

 

 

파이널삼국지2 리세마라 방법

 

1. 솔직히 리세마라는 의미 없습니다. 뽑기권을 많이주고 왠만하면 캐릭터를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이죠!

 

2. 그래도 50회 뽑기권을 이용하여 보다 좋은 나만의 나라덱을 얻을 수 있으면 됩니다.

 

 

 

 

3. 뽑기에서는 빨간등급의 메인 캐릭을 얻어주시면 됩니다.

 

4. 나라 버프 때문에 리세가 필요한데 45렙 이후에는 나라버프가 해제되므로 본인이 쓰고싶은걸 사용하시면 됩니다.

 

5. 리세마라를 하시려는 분들도 있지만 그냥 플레이 하셔서 본캐 렙업하시는게 파이널삼국지2 공략입니다.

 

6. 50회 뽑기에서는 오나라가 홍장이 많은 나라이므로 (손견, 주유, 대교, 소교, 동탁, 관우) 오나라 스타트를 가져가시면 초반 버프 쉽게 얻을 수 있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영웅들은 진급을 통해서 강화와 승급,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공략이자 육성 방법이 바로 진급에 있습니다. 승급은 딱히 조각을 모아야 하므로 얻어지는게 어렵기 때문에 패스 하도록 하고, 진급은 해당 스테이지에서 얻어지는 재료들로 진급이 가능한데 진급을 하려면 스테이지를 빠르게 높은곳까지 올려놔서 템파밍으로 진급업을 시켜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리세마라는 빼고 메인 캐릭터 렙업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배치는 6명까지 가능합니다. 배치에서는 메인 영웅 합해서 6명인데 배치시에 1탱 1힐 외 딜러진으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이게임에서는 힐러가 해주는 역할분담이 제일 중요하며, 믿을만한 탱커와 힐러 1명씩 있으면 정말 최고의 조합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레벨 45 미만까지는 나라버프 받아서 나라덱 섞어서 넣어주시면 되시고, 인연 시스템 잘못 이해해서 인연들 같이 안넣으셔도 됩니다. 인연인 활성화 시키고 방치해놔도 버프를 그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인공 캐릭은 무조건 키워줘야 합니다. 우선적으로 강화해야 할 영웅은 탱커 > 주인공 > 근딜 > 원딜 > 힐러 순으로 강화를 진행해줘야 합니다. 탱커가 이 게임에서 정말 큰 비중을 맡고 있기 때문에 핵심 선봉장을 먼저 강화시켜 주시면 됩니다. 파이널삼국지2 공략은 배치도 정말 중요합니다.

 

 

파이널삼국지2의 영웅 등급에서는 이렇습니다.

 

주황등급 > 빨간등급(홍장 15자질) > 빨간등급 (홍장 16자질)

 

 

 

 

 

탈것도 있습니다. 정말 타는건 아닌데 여러가지 옵션 버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탈것은 주인공 캐릭에만 착용이 가능합니다. 도감에서도 활성화 시에 각종 추가적인 능력치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인 게임 모습입니다. 한턴 한턴의 턴제 방식은 아닙니다. 턴제가 아닌 해당 맵에서 자유롭게 배치한대로 싸우는 방식입니다. 오히려 턴제가 아니라 신중한 면이 덜 하지만 턴제만의 답답함은 없어서 좋습니다.

 

 

 

 

 

갓겜 혜자스러운 50회 뽑기 (5스테이지 진입시 얻을 수 있음)

 

파이널삼국지 공략 중에서 초반에 주는 50회 뽑기나 각종 초반 뽑기권 주는거 이외엔 장수뽑기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인게임 컨텐츠로 장수 수급이 충분히 가능하고, 원보는 아껴뒀다가 장수 홍장조각이랑 성급 올리는데 쓰거나 필요한 재료를 구입하는데 쓰셔야 합니다. 뽑기를 굳이 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는 보상들이 많기도 하고, 굳이 많이 뽑아봤자 도감 채우거나 연인 버프를 받는게 다라 초중반에는 그렇다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중에나 필요하고, 성급이 중요하기 때문에 뽑는건 패스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파이널삼국지2 등급표는 딱히 없습니다. 45렙 이후에 나라 버프가 풀리기 때문에 굳이 뭐가 최고다, 어떤 나라 덱 조합으로 가야한다 라는건 없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캐릭을 골라서 키워주시는게 좋습니다. 탱딜힐 조합으로 맞춰서 스킬보고 진행해주시면 되고, 굳이 좋은 캐릭은 홍장 16자질의 캐릭을 얻으시는게 좋습니다. 16은 삼국지 안에서 나라를 대표하는 메인 장수들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파이널삼국지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쿠폰 리뷰 ! 요즘 삼국지 게임 중에서 가장 핫하고 가장 재밌는듯 합니다. 혜자게임입니다!

 

 

파이널삼국지2 쿠폰입니다. 아무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일 이벤트도 있어서 정말 많은 소환패를 주기 때문에 원보는 모아두는것이 좋습니다...^^ 아셧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