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돈가 홍빠/홍바] 명동 맛집 / 명동 무한리필 고기뷔페 소개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친구랑 다녀온 명동에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 명돈가 홍빠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홍빠라고 해야할지 홍바라고 해야할지..)


여기는 친구랑 명동을 가면 항상 가는 곳이에요 제 친구는 한 20번 정도 갔다고 하는데,

저랑은 한 대여섯번 간 것 같네요.





명돈가 홍빠 메뉴는 다양해요

우삼겹과 삼겹살, 닭갈비, 항정살, 목살, 양념갈비, 대패삼겹살 등의 고기들이 무한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명돈가 메뉴 및 가격입니당.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1인 최대 12,900원으로 고기뷔페 치고는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요.



기본적인 야채들이 있구요.

식사이용시간은 90분이라고 써있는데 막상 90분이 지나도 쫓아내거나 그러시지 않습니다 ㅎㅎ

친절하세요 



고기리필은 따로 말씀을 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명돈가의 내부 입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대패삼겹과 우삼겹은 본인이 셀프바에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드실 수 있는 메뉴는 다양해요~

밥도 있고 국도 있고, 과일도 있구요.



저와 친구는 항상 콜라 큰 병을 시킵니다.

왜냐면 화룽이가 콜라 킬러이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셋팅해주시는 고기에요

예전과 다른점은 닭갈비를 추가로 주신다는 거였습니다!



우삼겹은 초반코스에요. ㅎㅎㅎㅎ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불판을 갈아달라고 하시면 판을 갈아주십니다.



마무리로 닭갈비를 먹었는데용

굉장히 맛있었어요 

사실 닭갈비를 별로 안좋아해서(치킨은 좋아함)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명동에 가시면 명돈가를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객관적으로는 제가 가본 고기뷔페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명돈가의 위치를 남기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