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네 족발/국밥] 광주 무등시장/월산동 맛집, 광주 족발 맛집 소개드립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룽이입니당!


저번 주말에 익산에 갔다가 친구를 보러 광주광역시를 다녀왔습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보는 친구였어요.


친구와 함께 당구를 치고! 3명중 제가 꼴지해서 돈냈다는..

저희는 족발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찾은 곳이 무등시장에 있는 퍼주네 족발 보쌈 집인데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간판은 깔끔해용

24시 OPEN이라는 글자가 빛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른 시간대에 나와서 (22시쯤) 24시 오픈을 확인하진 못했지만 아마도 하겠죠?



홀에서 족발 OR 보쌈을 먹으면 뚝배기전골, 막국수, 찰순대, 부침개를 서비스로 준대요!!!

어맛 ! 이건 먹어야햇!



퍼주네 족발 보쌈 가격 및 메뉴판이에요.

사실 족발과 보쌈이 그렇게 저렴한 음식은 아니잖아요?ㅠㅠ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가 쏜다구해서(말은 안했지만 사주겠지..) 부담없이 시켰습니다.

미안하다 광X아...!

저희는 반반셋트를 시켰어요!

족발과 보쌈을 절반씩!

족발 매운맛 순한맛을 선택하라셔서 친구들이 매운맛을 먹자구 하여 매운맛을 시켰습니당.



퍼주네 족발은 SNS이벤트도 하는중이었어요.

한번 더 갈 기회가 있으면 좋겠지만 아마 광주에 갈 일이..

그리구 여기는 대표메뉴? 가 아마도 치즈 불족발과 치즈 불닭발이었습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참아야만 했습니다 ㅠㅠㅠㅠ


옆에 앉으신 여성분 4명이서는 치즈 음식을 드시고 계시던데 맛이 궁금하더군요.



돼지고기는 국내산과 오스트리아 산이 있네요.

오스트리아산 보쌈을 먹었는데 맛있었...

고기는 어느나라든 다 맛있는거 아니겠어요?ㅎㅎㅎ



순대도 서비스로 주구염

샐러드와 깍두기를주는데

순대가 아주 맛있어요.

뭔가 순대에 초장을 찍어 먹고 싶은데 초장이 없어서 아쉬웠따는...



친구들은 참이슬을 먹고 저는 이슬톡톡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려구요

저는 술찌니까요 -3-...ㅠㅠㅠ

근데 이슬톡톡 너무 맛있는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도수가 3도였나.. 무슨 그냥 복숭아 에이드 먹는 느낌이었어요.



서비스가 나오네요 

뚝배기 국밥 전골? 이었는데 선지도 들어있는 것 같고, 고기도 들어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소주한잔 하고 국물 딱 먹으면 캬~~!(이슬톡톡먹었잖아...)



요것은 야채부침개 인가요? 나름 맛있었어요 

리필해서 2번이나 먹었어요 



막국수도 서비스로 주시구,

저희가 시킨 족발이 나왔어요! 매운족발이라던데 사진에서도 뭔가 빨간게 매워보이네요

기분탓인가요..?




츄릅,,,

사실 매운맛을 못먹는 저는 얼마정도 먹다가 포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웠기 때문이죠

하지만 친구들은 싹싹 비웠답니당



이 보쌈이.. 너무 맛있어요

부추와 함께 쌈장 딱! 찍어서 상추 팍! 싸먹으면 어느새 입에서 없어져있어요ㅎㅎㅎㅎ


이 곳은 정말 맛집같아요

서비스도 많이주고 손님도 많았구요

웨이팅 까지는 아니었지만 계속계속 손님이 왔다갔다 하던 정도였어요.


혹시 광주에 갈 일이 있으시거나 광주에 거주중이신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느 것도 좋을 것 같아용


퍼주네 족발 보쌈 위치른 남기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