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식당] 천호 맛집, 천호 라멘 / 천호 일식집 안녕식당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주에 다녀온 천호에 이미 유명한 맛집인 안녕식당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이곳을 몰랐는데 이미 SNS에서는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아닌가...?)

저는 분명 평일에 갔는데 20분정도 웨이팅을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곳은 찾기가 좀 힘든데, 골목골목 사이로 들어가셔야 있어요.

옆에 스시야미라는 맛있는 초밥집이 있던데, 혹시 스시야미를 아시는 분이면 안녕식당을 쉽게 찾을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안녕식당 가격 및 메뉴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가격이 잘 보이지 않아요,

대략 1메뉴당 평균 7000~9000원씩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마주보는 테이블이 아니라 일자 테이블을 배치받았숩니다.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ㅎ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가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맥스동, 안녕짬뽕, 새우튀김을 시켰습니다!

맥스동과 미소국이 나왔네용.

맥스동은 돈까스 + 새우튀김 + 치킨이 믹스로 된 덮밥이에요. 



삼위일체가 된 맛이 굉장히 맛있습니당.



새우튀김은 4천원이었던것같은데

두툼하고 맛있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안녕짬뽕인데용

크기가 장난이 아니라 엄청나게 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세숫대야에다가 음식갖다 주는 줄 알았습니다.



비교샷 입니다.

손이 굉장히 작은편인데 손이크게 나왔어요 ㅠㅠ

대략 성인 여자손 폈을때 4개의 사이즈 라고 하면 되나 ....

무튼 엄청엄청 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그렇게 많이 비싼 편이 아니었구요.


개인적으로 음식집가면 얼음물 주는 걸 좋아하는데 이 곳은 얼음물을 줘서 행벅~!


천호역에는 맛집도 많고 술집도 많고 놀거리도 많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식사하실때 안녕식당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식당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