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쭈꾸미] 익산 맛집, 익산 쭈꾸미 맛집 소개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이번주말에는 고향인 익산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니에게 화끈하면서 맛있는 걸 먹고 싶다고 하니까

쭈꾸미요리를 추천했습니다!


그래서 저를 데려간 곳이 비비쭈꾸미 인데용

이곳은 쭈꾸미볶음, 코다리찜, 아귀찜, 수제돈까스 등을 판매하는 곳인데,

아마도 쭈꾸미가 대표요리인듯 합니다!




개업 100일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수제돈까스 + 비빔밥 셋트를 8500원에 판매중이네용

하지만 주말, 공휴일은 제외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한 점심특선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경 출신 35년 경력의 김홍필 쉐프님께서 주방장님으로 계시는데,

수상경력을 보니 화려하네요 ㅎㅎㅎ



가게 입구에는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나물, 반찬, 동치미 등 셀프바가 있습니다!



익산 비비쭈꾸미 가격 및 메뉴입니다.

가격은 요즘 다른 쭈꾸미 집과 비교 했을 때 평균정도의 가격을 형성중이네요.

퓨전요리가 좀 있는 것 같아요.

수제돈까스 쭈꾸미세트, 소갈비 코다리찜, 소갈비 아귀찜 등 찜 퓨전요리가 있네용





치킨샐러드가 나와요.



나물도 나오구요. 아마 너무 매운 음식을 순화해주기 위해서 인 것 같아요.




이게 무슨 부침개 같은건데, 약간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요.

처음 맛 본 건데 너무 매력적이고, 맛있었어요 



메인메뉴 쭈꾸미가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2명이 먹었는데 양을 좀 맣이 주셨고,

맛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운 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좀 먹기가 힘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야채 와 국물을 곁들여 먹으니까 좀 괜찮았는데,

그래도 매운건 맵더라구요 ㅜㅜㅜ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약간 매운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아마 이 점은 주문시 조절이 가능 할 것 같아요.

쭈꾸미도 쫄깃하고, 샐러드, 동치미 등등 전체적으로 맛있는 쭈꾸미 맛집이었습니다.

추천할게요~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