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상수 고기 맛집, 홍대/상수 삼겹살 국제식당 리뷰

728x90

[홍대/상수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맛집 국제식당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룽이입니다!

요즘 이곳저곳 돌아다녀서 포스팅 할 꺼리가 많아 지긴했는데,

포스팅을 많이 못해서 아쉽네영

시간이 날 때마다 계속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목요일에 다녀온 상수역에 있는 고기집 국제식당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국제식당은 고기를 파는 식당이에여 

상수역 1번출구쪽으로 나오시면 있는데

보통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데 저는 목요일 5시쯤 갔기때문에 한 테이블도 없었습니당.



입구에서 부터 가격이 매우 저렴하게 써있쥬?



다른생각말고 일단 먹고보자! 먹어!! 제껴!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빈티지 스러우면서도 깔꼼합니다 ㅎㅎㅎㅎ



명언이 써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고기가 익어갈때 기분이 넘나 좋습니다 ㅎ_ㅎ


국제식당 가격 및 메뉴를 보시겠습니다!





가격은 요즘 보통 식당들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구요 ㅎㅎㅎㅎ

저희는 2인셋트 커플 셋트를 시켰습니다!

삼겹살 + 갈매기살 + 우삼겹 + 김치찌개or된장찌개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저희는 된장찌개를 선택했어요 ㅎㅎㅎ 



반찬은 이렇게 나와욥

김치가 참 매력있었따는 ㅎ




고기가 나왔숨니다!

저 아름다운 자태를 보thㅔ여!!!!!



저희는 분명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김치찌개 맛이 나는신비로운 현상?

솔직히 찌개는 별루였어여

국물자체는 맛있엇지만 건더기는 뭐,,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를 합쳐놓은 맛이랄까요?



고기 굽는 사진을 까먹어서ㅠㅠㅠㅠ



갈매기살을 굽기전에 판을 갈아주세여

제가 구우려고 했는데 갑자기 별님이 갈매기살은 본인 전공이라면서

휘젓기 시작합니다 

갈매기살은 휘휘 저으면서 구워야 한다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장인의 손길 덕분인지 정말 맛있게 익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고깃집가면 냉면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를 다먹구, 할리스에서 복숭아/자두 스파클링과 딸기 요거트였나 ㅎㅎㅎㅎ


홍대 / 상수역 국제식당 추천합니다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같아요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