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 / 미아사거리 맛집 삼덕식당, 삼겹살의 자존심!

728x90




착하다, 바르다, 두텁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고깃집! 삼겹살 맛집 삼덕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일주일마다 하나씩 하려니까 너무 죄송스럽네요 ㅠㅠㅠ

두세개씩은 해야하는데 시간이 정말 나질 않아요

하지만 다음주에는 제가 백수가 됩니다..

그래서 자주 할게용ㅎㅎㅎㅎㅎ

백수는 좋지 않지만 휴식은 좋네요ㅎㅎ..



저희 가족이 많이 모여서 삼덕식당을 예약했습니다!

저희는 아가도 한명있는데 아가의자도 준비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방은 없지만 애기도 충분히 데려가실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미아사거리 삼덕식당의 가격 및 메뉴판입니다!

삼겹살 이외에 목살, 항정살, 갈비 등 돼지고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네요 ㅎㅎㅎ

양푼이 김치찌개, 두루치기, 오징어, 소불고기 등등 생각보다 메뉴가 많이 있네용 ㅎㅎㅎㅎㅎㅎ

제주도의 술 한라산과 전라도의 술 잎새주도 판매중입니다!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청하가 그나마 먹을만 하더라구용 매화수랑!

(주량 소주 세잔..)ㅠㅠㅠㅠ




반찬은 깔끔하게 나와요

특히 갓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그 다음에 냉이나물!



삼덕식당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모자란 반찬은 더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고기가 나왔어요

아마 3인분 이었을텐데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실제로는 더 두꺼워요 ㅎㅎㅎㅎ


아참, 삼덕식당은 ㅅ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손님 분들은 그냥 맛있게 드셔주기만하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고기가 익어가구 있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먹기 좋은 사이즈로 먹기 좋게 구워 주십니다!!



2인분 더 시킨 화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다 먹고 냉면까지 시킨 화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냉면도 고기만큼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입구쪽에 밥통이 나열돼 있어서 무한리필인줄알았더니

무한리필은 이제 더이상 하지않는다고 하네요 ㅠㅠㅠ

그래도 뭐,, 한공기면 충분하시쥬..?ㅎㅎㅎㅎㅎ




미아사거리역에는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삼겹살이 맛있는 집으로 삼덕식당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은 보통 삼겹살집과 비슷비슷 해요 


저는 이제 별이가 추천해준 중경삼림을 보러 가려고 해요


잇님들도 불금보내세요 ㅎㅎㅎㅎㅎ


삼덕식당의 위치를 남기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