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역/미아/미삼/미아사거리 한우, 돼지갈비, 삼겹살 맛집, 양촌리 갈비!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일주일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평일에는 글 쓸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만 글을 쓰네요 ㅠㅠㅠ 죄송합니당.

그래도 항상 저의 문화숲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가족들과 다녀온 미아역 근처 양촌리 갈비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미아, 미아삼거리, 미아사거리 근처에서 먹을 수 있는 대규모 음식점이에요!

정말 대규모에요! 한 200명 정도는 식사가 가능하실 것 같아요 ..ㅎㅎ 


저희도 식구가 많아서! 미리 예약을 하구 오후 5시 30분부터 달려갔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미아 한우, 돼지갈비 맛집 양촌리갈비! 리뷰 달려갑니당



썸네일로 쓸 한우,, 

채끝살, 등심, 안심 입니다.. 지금도 군침이 돌아요...



사진에서는 건물이 그렇게 크게 안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나게 커요! 엄청!



보통 양촌리갈비에서는 고기를 메뉴판에서 고기를 주문하여 먹는데,

이렇게 직접 식당내에 정육점에서 고기를 직접 사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 계속 서 있다가 현기증 날뻔 했어요...

미아 양촌리갈비 가격 및 메뉴판을 보시겠습니다!



돼지갈비 이외에 삼겹살, 김치찌개, 고등어조림, 국밥, 육회비빔밥, 냉면 등도 판매하구 있어요 ㅎㅎㅎ

메뉴가 매우매우 다양합니다



양촌리 갈비에서는 특수부위도 판매중입니당

대규모 식당이다 보니까 고기에 대한 모든 메뉴가 있는 것 같아요 ㅠㅠㅠㅎㅎㅎ

천국....?



저희가 구매한 고기입니다!

1+ 한우를 판매하고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죠?ㅠㅠㅠ

그래서 다른 식당보다는 저렴한 가격을 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럴때 아니면 언제 고기를 먹어보겠습니까 ㅠㅠㅠ

오늘은 이모가 쏘는 날이니까요!








고기를 개봉했습니다!

한우 안심, 등심, 채끝살!! 사진으로는 빛갈이 잘 전해지지 않는데 실제로 보면 아작(?)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숯불로 고기를구워용!



ㅠㅠㅠㅠㅠ 이거보세요 대박이쥬?



직접 고기를 썰어주시고 구워주셨어요

근데 처음에만 구워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직접 구워먹어야 합니당

소고기는 핏기만 없어지면 바로 먹어버려!!!



고기 다음으로 맛있었던 동치미입니다ㅎㅎㅎㅎ

화룽이는 동치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는 제 입맛에 딱 맞는 맛이었어요!



고기를 중간쯤 먹었을까요...?

육회가 나왔습니다!

입에서 녹는 육회...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소고기를 다 먹고,, 돼지갈비까지... 돼지아니니..?



후...



식사를 시키면 된장찌개를 주는데 맛이 장난아닙니당



마지막은 김치찌개 사진으로 마무으리!

두 이모부분의 소주안주로 시켰는데 

고기를 왕창 먹었는데도 밥도둑이에요 이게 완전!

밥을 더 시키려다가 참았습니다...



음식점을 나오면 이렇게 자판기와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요 ㅎㅎㅎ

하지만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맛밖에 없네용.


미아 양촌리갈비는 정말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사실 서울에 이사와서 한 열번은 가본 것 같은데 지금까지는 블로그를 안하다보니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융 ㅎㅎㅎㅎ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미아 양촌리갈비! 한우! 돼지갈비! 그리고 식사까지!


미아 양촌리갈비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