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맛집! 남해굴국밥 리뷰! 보쌈/굴국밥/삼겹살/김치찌개 등 다양한 메뉴!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어제 폭풍 리뷰를 다짐했는데, 결국 그러지못하고 지쳐버리고 말았네용


오늘은 동대문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맛집의 불모지인 동대문에서 제가 유일하게 즐겨찾는 맛집이에요!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희가 먹은 메뉴는 양푼이 김치찌개 입니다!

동대문에 김치찌개를 이렇게 맛있게 하는 곳은 아마 없을 듯 싶어용 ㅎㅎㅎㅎ



가게는 넓습니다! 메뉴도 정말정말 다양해요



굴요리, 김치찌개, 삼겹살, 갈비, 오삼불고기, 홍어, 삼합, 보쌈, 전 등등 정말 수 없이 많은 메뉴가 있어용

내공이 보이는 ㅎㅎㅎㅎㅎㅎ



이 넓은가게에 사람이 꽉 차 있어요

원래 맛있는집은 사람이 항상 많은데, 여기는 진짜진짜 많아여!!




동대문 맛집 남해굴국밥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요즘 일반식당들과 비슷하게 돼 있습니당.



반찬은 4가지가 딱 나오는데, 김치와 감자볶음이 예술이에요ㅎㅎㅎ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양푼이 김치찌개 2인입니다.

양푼이가 많이 낡아보이는데 맛집은 역시 낡아야제맛..? (뭔소리여..?)



김치도 덩어리째 들어가구 고기고 덩어리째 들어가요 

본인이 좋아하는 크기에 맞게 잘라드시면 될 것 같습니당!



원래 밥을 찍진 않는데 이 날 따라 밥이 맛있게보여서 ㅎㅎㅎㅎ



김치찌개하면 또 라면 사리아니겠어요?

저희는 이곳에 오면 항상! 이렇게 라면 사리를 넣어 먹어요 ㅎㅎㅎㅎ



지글지글보글보글 다 끓었는데

사진만 봐도 벌써 군침이 나와요 .. 



친구와 헤어지기 전 찍은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년! 만년! 영원히! 우정해!



그나저나 제가 할리스에서 로티번을 며칠전에 처음 먹어봤는데

그 맛을 잊지 못하겠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참을 찾다가 빵집에서 번이라고 써있어서 샀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혹시 로티번을 카페가 아닌 곳에서 파는곳을 아시는분은 댓글좀..ㅠ.ㅠㅠㅠㅠㅠ


무튼!

동대문 남해굴국밥 짱추 합니다!!!


정말정말 맛집이고요!!


물론 주관적인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거짓말 하지않아용


동대문 남해굴국밥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