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맛집 족발골목, 철원족발 리뷰 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용 화룽이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이틀내내 바쁘게 지냈더니 벌써 이렇게 시간이 다 지나버렸네요..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은 어느새 잊은 채 열심히 놀아버린 화룽이...ㅎㅎㅎ


오늘은 어제 다녀온 천호역에 있는 족발골목에 있는 철원족발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치킨을 먹기로 하였으나 갑자기 족발이 당겨서 메뉴를 변경했어요 ㅎㅎㅎㅎ




족발을 먹기전에 영화 재심을 보았습니다!

약촌오거리 살인사건이라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이고,

이미 매스컴에서 많이 다뤘기 때문에 개봉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저는 제가 익산에서 학교를 다녀서 그런지 괜히 울화통이 터지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소재는 굉장히 무거운 영화이지만 간간히 유머소재도 있고,

그렇게 무거운 영화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력이 너무 뛰어났습니다.

정우씨는 말할것도 없고, 강하늘씨는 동주에서 굉장히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었는데,

역시 재심에서도 굉장한 연기력을 자랑했습니다.


그 외에 김해숙, 이동휘, 이경영 등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합니다!



영화를 다 보고 별님과 저는 천호동 족발골목으로 달렸습니다!

원래 저는 강동에 있는 도야족발이나 만족오향족발을 가려고 했으나,

별님의 추천으로 천호동 족발골목으로 갔습니당


블로거 답게 뭔가 ㅇㅇ골목하면 구미가 당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골목자체는 그렇게 길지 않아요.

진짜 한 15m..? 가게는 대여섯 군데 정도 있는 것 같구요

저희는 검색을 안하고 간터라 멀뚱멀뚱 돌아다니다가 아무데나 들어갔지만,

돌아다니다 보면 가게 주인분들이 막국수 서비스 준다, 뭐 서비스 해준다 이러면서 호객행위를 하세요.

그럼 최대한 많이 서비스 해주시는 곳으로 가면 될 것 같아용

어차피 족발골목이니까 맛은 다 비슷비슷 하겠죠..?



무튼 저희는 철원족발로 들어갔습니당.



철원족발 가격 및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여타 족발집들과 가격이 다 비슷한 것 같아요

족발골목이라서 맛과 가격으로 승부하는 줄 알았더니

그냥 맛으로만 승부하는 듯 싶네여



기본적으로 깔리는 반찬이에요,

동치미, 김치, 상추, 콩나물국, 특이하게 무말랭이를 안주시더라구요

족발하면 무말랭이인데..ㅎ

새우젓을 담아주시는 별님의 친철함 +_+,,,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족발 소 짜리와 비빔막국수 작은 것을 하나 시켰습니다!




근데,, 확실히 족발골목은 족발골목이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덕인가? 공덕역쪽에도 족발골목이 있다고 하던데

천호에 있는 족발골목도 진짜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윤기도 장난아니고 쫄깃쫄깃하고!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소 짜리가 아닌 것처럼 많았구요!



비빔막국수는 뭐 어딜가나 평타이니까욤

특별한 맛은 없지만 그냥 맛있는 막국수 입니다!


딱히 어디 하나가 맛있다고 할 순 없게지만,

선택을 하기 힘드시겠다면 철원족발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들 맛있을 것 같으니까 그냥 이끌리시는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족발골목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