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미아사거리 애슐리, 와이스퀘어 애슐리 후기 입니다 (feat. 애슐리 딸기시즌)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안녕 별님! ^_~


오늘은 또 다시 가족모임을 했숩니다

저희는 미아사거리 와이스퀘어에 있는 애슐리를 다녀왔습니당

애슐리를 거의 1년만에 가본 것 같아요 


요즘 애슐리는 딸기시즌이라서 딸기음식을 많이 선보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 딸기시즌이 성황리에 진행중이며

제가 직원분께 물어보니까 거의 3~4월까지는 진행한다는 것 같아요

딸기 관련 연구를 해 본 화룽이는 아마 4월 말까지 하지 않을까 싶네용?



애슐리 주차안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애슐리는 샐러드바를 이용하려고 가는 사람이 많지만

메인메뉴인 스테이크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스테이크는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1인..



딸기시즌을 알리는,, 이걸 뭐라고 하는 지 모르겠지만, 깔판...?ㅋㅋㅋㅋ 



애슐리에서 매주매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지금부터 딸기 시즌 메인인 딸기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딸기 캔들 브라우니, 한입 딸기슈



레어치즈 딸기소보로, 딸기오픈롤



딸기 퐁당 젤리, 떠먹는 딸기 티라미수



핑크 딸기 모히또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이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용
딸기 밀푀유 였던가 싶은데요 ㅎㅎㅎㅎ

이렇게 딸기 메뉴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딸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해서 그런지 어딜가나 환영받는 음식인 것 같아요.
봄철 대표 과일 딸기!

지금부터는 미아 애슐리 모든메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창한 소개는 아니구 그냥 메뉴 소개로만 봐주세요!









역시 애슐리 답게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는데요,

게중에서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몇가지 음식만 소개하려구 합니다!

화룽이는 초딩입맛이니 한귀로 듣고 흘려주세용..



언제나 사랑받는 허니포테이토 칩, 치킨 앤 프라이즈!



치즈온더 불떡볶이



매콤 해물야끼우동



갈릭 치킨 스테이크



그리고 제일 맛있었떤! 로스트 포크 밸리입니다

역시 어딜가나 고기가 최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애슐리는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아서 딱히 칭찬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이 외에도 연어샐러드와 각종 과일까지

정말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애슐리 가격은 평일이 13,900원이었던 것 같고,

디너 및 주말가격은 19,900원 이었습니다!


다음번엔 별님과 더욱 맛있는 맛집을 찾아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와이스퀘어 애슐리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주말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월요일 되세용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