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애네 칼국수] 을왕리 해수욕장 맛집, 을왕리 칼국수 맛집! 미애네 칼국수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 칼국수, 해물파래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금요일 사촌동생들과 함께 드라이브겸 인천여행을 다녀왔어요

화룽이는 인천여행이 처음이어서 너무 설렜습니당.

그리고 겨울바다를 보러간다니 +_+...

을왕리 해수욕장,, 말만 들어봤지 내가 실제로 간다니!!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당.



겨울바다가 너무 예뻤어요.

근데 수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사촌 동생이 찍어준 인생샷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이 너무 예뻐여



저희는 바다 구경을 다 하구 조개구이를 먹으려다가 포기하구

칼국수와 파전맛집을 찾았습니다!

을왕리에는 황해 칼국수와 미애네 칼국수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부침개 먹고 싶었어서

파래전이 판매중인 미애네 칼국수로 향했습니다!

미애네 칼국수는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저희는 1호점으로 갔어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런 테이블이 한 20개는 있는것 같아요.

평소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는데, 저희는 평일 5시쯤에가서 한산했습니다.




여기는 반찬이 김치 3종셋트 뿐이에요.

무한리필이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미애네 칼국수 가격 및 메뉴입니다.

저희는 해물칼국수 3인분과 파래전 1개를 시켰습니다.



한켠에 이렇게 액자도 붙어있네요

모닝와이드에 방송이 됐었나봐요 ㅎㅎ



기본셋팅은 이렇게 됩니다.

김치 3종셋트가 양쪽으로 ㅎㅎㅎㅎ

근데,, 김치가 너무꿀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어느식당을 가더라도 김치맛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미애네 칼국수의 김치맛은 십점만점에 십점입니다!



보리밥을 주셨습니당.

밥은 리필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되겠죠?

맛은 평범했습니다.



파래전이 나왔습니다!

파전이 아니구 파래전인데

전안에 해물도 들어있고, 파래전을 처음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게눈감추듯 먹어서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오늘의 메인! 해물칼국수 입니다 ㅎㅎㅎㅎ

역시 해물칼국수답게 해물이 많았는데요

저는 원래 짬뽕먹을때도 홍합이나 조개껍질을 다걸러내고 먹는데

이번에는 건지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그냥 먹었습니다

그정도로 해물이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이,,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어요.

수타로 하시는 거였나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국물이 최고입니다 최고 !!!!

국물이! 완전 최고예요 정말!



밀크커피와 원두커피도 있숨니다.



요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남자답게가 너무 좋아져서 매일 듣고 있따는..

음치 화룽이..


을왕리 해수욕장 가시는 분들은 미애네 칼국수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졸을 것 같습니당.

아니면 황해칼국수로 가셔서 후기좀,,,ㅎㅎㅎ


미애네 칼국수 위치를 남기며 후기를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