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동 맛집 / 중화역 맛집] 총각집 곱창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다녀온 총각집 곱창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한달 전이었나, 제가 미아사거리에 있는 왕십리 곱창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

그곳을 아예 잊게 만드는 인생 곱창집 인 것 같아요.


제가 블로그 하면서 처음으로 인생이라는 단어를 쓴 것 같은데, 정말 그 정도로 맛있습니다!!

총각집 곱창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총각집 곱창은 중화역 4번출구 먹자골목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먹자골목이 끝나는곳에 4차선 도로 근처에 있습니당.

총갑집 곱창 위치는 마무리에 남기겠습니당.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원통형 테이블에 4~5명이 앉을 수 있어요.



기본셋팅 반찬입니다.

미역국과 상추, 당근 등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김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김치매니아 화룽,.



총각집곱창 가격 및 메뉴판입니다.

야채곱창이 주 메뉴이지만, 오돌뼈, 오징어볶음, 닭발, 닭똥집, 치즈계란말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이에요.



저희가 시킨 야채곱창 2인분입니다.

2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양이 너무 많았습니다 사장님짱!



기분이 좋아서,, 소주 한잔 했습니다

딱 한잔 했어요 화룽이는 소주를 못마시니까...

미성년자 음주는 절대 안돼요 노노노

음주운전도 절대 안돼요!



곱창을 다 먹어갈때쯤, 볶음밥을 시키면서 치즈계란말이를 하나 시켰습니다.

비쥬얼이 장난아닙니다.



오동통한 계란말이에요 !

저는 개인적으로 모짜렐라치즈가 들어 간 것보다 이렇게 그냥 일반 치즈가 들어간 계란말이가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볶음밥,, 2인분 시켰는데 무슨 4인분을 주신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심이 좋은 것 같네요 이 곳은!


이상 총각집 곱창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정말정말 맛있는 집이었어요.

저는 솔직한 리뷰를 쓰자는 주읜데 정말 이 곳은 극찬하고 싶어요.

곱창2인분을 시켰는데 곱창도 많이 주시구요 ㅎㅎㅎ


총각집 곱창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요즘 블로그 글에 성의가 없어지는 것 같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성의있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