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 오리고기, 닭고기 맛집 OK능이마을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 퇴근하는 버스 안에서 오랜만에 티 스토리 어플을 켜고 

지난 방문자 수 를 보다가 깜놀..

1400명이 왔다 가셨더라구요 2월 6일에 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보잘 것 없는 블로그에 ㅠㅠㅠ 흑흑


제가 2월 1일부터 새로운 회사로 출근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 빡씨네여.


좋은 게 좋은거라고 적성에 맞는 일 하는데 힘은 들고, 돈은 많이 안되고,,,, 맨날 야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한탄...?


무튼 오늘 그래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할 포스팅은

미아역, 미아동에 있는 오리고기, 닭고기, 닭백숙, 오리백숙, 삼계탕 등등을 파는!

능이마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픈한지 몇개월 된 것 같은데 지나가면서만 보다가

이번에 이모가 한번 가보자구 해서 가봤습니다!



간판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맄ㅋㅋㅋㅋㅋ너무 귀엽지 않아요?ㅠㅠ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테이블도 많구용!





능이마을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당


능이버섯을 넣어서 능이마을 인것 같은데 오리소금구이, 오리주물럭, 오리훈제 이외에도

오리 백숙, 능이 삼계탕, 오리탕, 냉면, 오리만두(짱신기) 등을 팔고 있습니다!

그리구 반마리 메뉴도 가능하대요!ㅎㅎㅎㅎ



저는 이 불판이 나왔을때 읭? 왜 가스렌지를 안주지 했는데!!!!!



책상에 붙어있는 센서가 있고, 그 센서위에 불판을 올리면 불판에만 열이 달아오르는 신기한...

완전 스마트한 가스렌지,,,,,

대단하죠? 정말 과학의 발전은 대단한 것 같아요 ㅠㅠㅠ



반찬들이 깔리구!



저희는 오리소금구이 한마리와 오리백숙 반마리를 주문했슴당!






오리고기,,, 너는 the love...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김치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용

저는 김치킬러거든여..ㅎㅎㅎ



고기를 다 먹고나니 찰밥이 나오고!



두둥! 오리백숙입니다!



어때요? 오동통하죠?ㅎㅎㅎㅎㅎ




사실.. 오리백숙에서 냄새가 이상하게 나길래 좀 맛없겠거니 했는데,

몸에 좋은 냄새였어여 

막상 먹으니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맛은 진짜 기가 막히더라구요

특히 국물이,, 한겨울에 길거리에서 먹는 어묵국물 맛의 열배랄까.ㅎㅎㅎ


미아 능이마을은! 추천할게요!

저는 오리고기를 그렇게 즐겨하지 않는데, 

이 곳은 진짜 맛있더라구용 

오리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아하실 것 같아요!!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칩니다!


다시 한 번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