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당] 생생정보통 닭갈비 무한리필 왕십리 맛집 /한양대 맛집 꼬꼬당!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당!


이번 포스팅은 두구두구두굳구ㅜ!!!

좀 전에 올렸던 명일동 한우 무한리필집에 이어서!

무한리필 시리즈!!


생생정보통에 나온 닭갈비 무한리필 꼬꼬당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꼬꼬당은 국물닭갈비를 합니당!

사실 이번에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첫번째 방문에는 사진찍을 겨를이 없어서

두번째 방문에 찍었습니다!


닭갈비 무한리필 꼬꼬당은 왕십리역 6번출구에서 나오시면 가까이 있는데요,

6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돼요!




제 친구의 방해공작,,,?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되게 오래 영업을 하시는 것 같아요!

꼬꼬당 가격은 만원 아래로 저렴하 가격을 보이고 ㅇ



앞쪽 메뉴판 입니다!

꼬꼬당은 고추장st 닭갈비와 안동찜닭st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어요

닭갈비 집인데 피자로 팔더라구요?

저희는 고추장스트의 닭갈비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치즈는 따로 판매하고있습니다!



뒷 쪽 메뉴판에는 음료, 주류, 사리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꼬꼬당에서는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으니 참여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꼬꼬당 닭갈비는 강원도 친환경 슈퍼푸드 아로니아로 숙성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렇게 고기가 연한가봐요




가게의 전경 및 테이블 기본 셋팅입니다.



닭갈비 소스가 3가지가 있었어요

인도카레, 한국고추, 짜장가루. 취향에 맞게 뿌려드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기본적으로 닭갈비를 셋팅해줍니다!



닭갈비 무한리필 꼬꼬당에서는 샐러드 바가 따로있어요!

어묵도 있고, 아로니아 워터, 로즈마리 워터도 있구용

아래쪽에는 앞접시 등등이 있습니다.




라면사리와 소스들이 보입니다!

밥도 있어서 볶음밥도 마음껏 드실 수 있으세요 ㅎㅎㅎㅎ



사진을 이렇게 찍은 이유는

이거 한장 찍고 제대로 한장 찍으려고 했는데

주인분이 말리시더라구요

이유는 샐러드바 메뉴는 그때그때 재료의 유통 및 시세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같아요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랄게요!

메뉴가 다르다고 타박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음료도 무제한 입니다 

저는 탄산을 좋아해서,,, 저에겐 천국과 다름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한 세판 비웠습니다

마지막에 볶음밥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ㅠ


전체적인 평은


꼬꼬당의 닭갈비는 아로니아로 숙성해서 그런지

고기가 너무너무 연해요

정말 입안에 넣으면 없어질듯이 연하구요.

사리로 나오는 고구마, 양배추 등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여기는 흠잡을 게 없어보였어요.

*저는 꼬꼬당 홍보원이 아닙니다! 주관적인 블로그에여!

맛집은 맛있으면 되는 거 잖아요??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꼬꼬당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