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한우 무한리필, 강동구 명일동 숙성한우 무한리필!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 입니당!


오늘도 날씨가 많이 춥죠?ㅠㅠ 

다들 따숩에 입으시궁, 감기 조심하세요 이럴 때 일수록!


오늘은 지지난주 토요일(14일)에 지방에서 친구가 놀러왔어요!

그래서 서울팸이 뭉쳤습니다 ㅎㅎㅎㅎ

사실 서울팸 이라고 해봤자 3명이 다입니다..ㅠ ㅅㅠ


이 친구는 올라오는 목적이 먹으러 오는 목적이었기에 저희는 먹방을 찍었습니다..


점심에는 왕십리에 있는 닭갈비 무한리필집 꼬꼬당을 다녀왔구용! (이건 이따가 포스팅 하겠슴당)


이번 포스팅은 생생정보통에 나온 강동구 명일동에 있는 한우 무한리필 가게인

숙성한우 무한리필 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글에 앞서 : 저도 고기를 다 먹고나서 알았던 사실입니다만, 이제 한우 무한리필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17년 1월 15일까지만 진행하고 추후에는 그냥 한우를 파는 고깃집으로 전환하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그냥 한우만 팔아도 저렴한 가격에 좋은 고기를 주신다고 하니 무한 리필이 아니더라도

무한 리필처럼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명일역으로 향했습니다!

바로 한우 무한리필을 먹기 위해서이죠 ㅎㅎㅎ


이 간판을 보세요! 얼마나 구미가 당기는 간판입니까

다른 말 써놓지 않아도 '숙성한우 무한리필' 이라는 8글자가 사람을 당겨버리네용 >.<



영업시간입니다!

평일과 주말의 마감시간은 같지만

오픈 시간은 다르네요~!



기본적으로 인덕션위에 돌판이 깔려있습니다!



주문을 해야겠죠?

숙성한우 무한리필 가격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단계는 등심과 차돌박이

2단계는 1단계+치마살, 제비추리, 부채살, 꽃등심

3단계는 1,2단계+살치살, 꽃등심, 알피마, 새우살


이렇게 주문이 가능하신대요


저희 셋은 1단계로 주문하였습니다!

지방에서 내려온 친구가 쏜대용 고맙다 친구야!ㅎㅎㅎㅎㅎㅎ



한우 무한리필을 제외한 메뉴판 입니다.





고기 보세요,,, 빛깔 장난아니지 않습니까?ㅠㅠㅠ

고기는 2등급을 쓴다고 하네요!



기본적인 테이블 셋팅입니다

한우, 된장찌개, 명이나물, 고추, 파서리, 양파 등이 있습니다.



저는 찌개류를 좋아해서 된장찌개가 맛있는 집이 좋더라구요

마침 이곳의 된장찌개는 저를 홀릭시켰어요...

사진상으로는 안보이시지만 안쪽에는 차돌박이도 들어있어요!



보이세용..? 차돌박이...

저는 등심보다도 차돌박이를 더 좋아하거든여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차돌박이만 올려놓으니까 친구들이 화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등심도 올리라고 해서 등심도 올렸습니다!

입에서 녹을 것 같아용ㅋㅋㅋㅋㅋ



고기 한두개를 먹다보니까 육회도 나오더라구요?

저는 육회를 좋아하지 않는터라 친구들이 다 먹었숩니당

맛있었다네요?



이게,, 아마 5판째였나 6판째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돼지들 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돼지들 맞아요 ㅠㅠㅠ



결국 다 먹고 소화제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채표가 없는 활x수는 활x수가 아닙니다!



저희는 한강으로 달렸습니다... 라면을 먹기 위해섴ㅋㅋㅋㅋㅋㅋ




진짜 돼지들 아니여,,,?



그리고 걸어서 구의역 친구집까지 가다가...

친구가 허니브래드를 먹고싶다고 했거든여

집으로 가는데 마침 카페가 있고 마침 허니브래드를 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의동 카페 라보니 였어요!!

허니브래드와 아메리카노! 강추합니다!!

이렇게 먹방이 마무리 됐습니당.

저녁에 피자도 먹자고 했는데 도저히 못먹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명일동 숙성한우 무한리필집 주소를 남기고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화룽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