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사당역 초밥! 교꾸스시!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당!


어제 예고했던대로! 

오늘은 폭풍 포스팅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바로바로!!!

사당에 있는 교꾸스시라는 초밥전문점입니다!


이 날은 저희 회사 대리님과 같이 갔는데용

대리님은 흔한 체인점 초밥집보다 이렇게 개인이 하는 초밥집이 좋다고 해서

교꾸스시를 데려가줬습니다!

계산도 대리님이 ㅠㅠㅠ 감동 ㅠㅠ



외관은 깔끔하게 돼 있습니다!투명유리로 깔끔하게!ㅎㅎㅎ


초밥 이외에도,

참치 사시미, 광어 사시미, 연어 사시미 등 사시미 종류와

회덮밥, 우동, 죽 등 단품메뉴들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당!

셋트메뉴는 오늘의 초밥, 추천 초밥, 특 초밥 이렇게 나뉘어 있네여!

저희는 오늘의 초밥을 먹었숩니다!!



아,,, 초밥은 사랑입니다!

초밥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ㅠ

언제 어디서 먹던지,,, 초밥은 the love...



사진이 왜 여기까지냐구요?

후에 우동도 나왔는데요

제가 게눈감추듯 먹어버렸지 뭐에요?

죄송합니다..ㅠㅠㅠ


우동도 맛있었어요..


뭔가,, 포스팅이 굉장히 짧죠?

사실 너무 배고파서,,,, 죄송합니당ㅠㅠㅠ


전체적인 평점은 4.5점 입니다!


지난 번 미아역 스시광에서는 와사비가 너무 셌지만 

교꾸스시는 적당히 들어가 있고

미소국과 계란찜도 줘서,,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참고로 맛은 너무 맛있어서 기본 베이스로 깔고가는,,,


사당역 초밥 맛집 교꾸스시!

초밥의 고수님들의 많은 방문을 바랍니다!(강조는 아닙니다..)


지도를 남기며! 리뷰를 마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