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사거리, 미삼 닭볶음탕 맛집, 무명 닭도리탕, 도리연 닭도리탕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룽이 입니당.

오늘은,, 이모가 갑자기 아프셔서 하루종일 병간호를 하느라,, 글 쓸 틈이 없었네요

그래서 이렇게 자기전에 글 하나 쓰고 자려구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병간호 하고, 이모의 딸, 그러니까 사촌동생과 함께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촌동생은 미아사거리역, 저는 미아역에 살기때문에 미삼 맛집 가고 싶다고 했더니

닭볶음탕을 기가 막히게 하는 집을 알고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향했습니다! 

바로 미아사거리 닭복음탕집 무명 닭도리탕입니다!

역시 맛집의 조건(?)답게 으슥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헌데, 상호가 바뀌었더군요?

무명 닭도리탕이 아니고 도리연 닭도리탕으로 말이죠,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4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새벽 4시라니,, 덜덜덜ㅋㅋㅋㅋㅋㅋ 오래하네용

특히 포장도 가능하다는 게 눈에 띕니다!




무명 닭도리탕, 도리연 닭도리탕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용

2명~3명이 갔을때를 배려해서 2~3인용 닭복음탕을 알맞은 가격에 팔더라구요,




설명 및 와이파이비밀번호 입니다!

칼국수, 떡, 라면사리, 감자, 우동사리 등 입맛에 따라 추가적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현재 상호가 바뀌어서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언제까지 할 진 모르겠지만 찾아주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가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기본적인 세팅입니다.

김치나 순두부도 맛있지만

콩나물국과, 저기 양념 된 단무지는 진짜 별미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닭볶음탕이 나오기전에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한 주먹밥 하실레예? (ㅈㅅ)



이제 메인입니다!




꺄~~~~~~~! 어때용?

참고로 이 곳은 순한맛, 매운맛, 미치도록 매운맛이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매운맛을 주문하였습니다.


닭볶음탕을 가져다주면 저렇게 타이머를 주는데요 4분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손은 사촌여동생의 손 ^_^..

손만봐도 미인 인 것 같은 느낌이...?


닭볶음탕은!


일단 고기는 너무 부드러웠고, 양은 진짜 많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저는 매운 음식을 진짜 잘 못먹는데요,

저희가 시켰던 메뉴가 매운맛이었습니다.

사실 초반에는 그렇게 매운 걸 못느꼈는데,

국물이 쫄아들면서 점점 음식이 매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용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용


나머지 음식의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미아사거리 무명 닭도리탕! 도리연 닭도리탕!


다음번엔 생생정보통에 나왔던 한우 무한리필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내일 광포스팅 하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시구요


도리연 닭도리탕의 위치를 남기고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