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생돈까스, 노원역, 중계역, 상계동 맛집, 상계백병원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점심에 먹었던 돈까스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노원역과 중계역 사이에 있는 상계동 밀알생돈까스!


생고기 수제돈까스 라고합니다ㅎㅎㅎㅎ



본죽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오늘 이곳을 가려고 했던 건 아니구요

밥을 간단히 먹을 곳을 찾아보다가 이렇게 맛있는 사진이 있는 입간판이 떡하니 서있는데,, 

그냥 지나갈 수가 없어서 저도 모르게 들어갔습니다.

(혼밥입니다 ㅠㅠ)



띵동배달 이라는 어플이 있나..? 

무튼 꿀맛집으로 선정이 되었나봐요!

일요일은 쉬구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메뉴판은 따로 없고 전체적으로 메뉴판이 있습니다.

확대를 해서 보시면 ㅠㅠ

전체적으로 가격은 학생들이 먹기에는 좀 부담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몰랐는데 여기는 생활의 달인 비슷한 그런 TV프로그램에 나온 것 같았어요

100% 국내산 생고기 사용이구, 습식빵가루 사용, 모짜렐라치즈를 사용한다고 나와있어요

제가 원산지 표시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고기류는 100% 국산이었고 치즈는 미국산 치즈였습니다.



배달도 해주네요

배달은 14,000원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써있습니다!



카페에 있는 게 왜 여기있냐구요?

네, 이 곳은 셀프 서비스예여

카페처럼 벨이 울리면 아래의 사진처럼 그릇채로 가져와서 식사를 하시고,

반납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셀프 서비스로 인해서 국내산 생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고 하는데

요즘 시세와 비교해보면 저렴한 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치즈돈까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정식은 기본 돈까스, 밥 에서 + 스프, 우동 이 추가 되네용


아 참고로 여기는 돈까스 전문점 이지만

떡볶이, 튀김 등 퓨전 분식집의 개념도 같이 있어보였습니다.


노원역 맛집, 중계역 맛집, 상계동 맛집

제가 맛집 타이틀을 붙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맛집 타이틀에만 의존하지 않고

꼭 글을 읽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 붙이는 것 입니다.

불쾌하시거나 거북하신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저는 별점은 3개를 주겠습니다.

치즈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고기 자체는 맛있엇습니다.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칩니다.

상계백병원에서 가깝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