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 미아역 초밥집 스시광 리뷰

728x90




안녕하세융,

저번주 화요일에 오랜만(...?)에 칼퇴를 해서 지옥철을 타고 집에 가고 있던 도중!

갑자기 초밥이 땡기더라구용, 그래서 이번에는 초밥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저는 미아에 살아요.

그래서 미아역 근처에 있는 초밥집을 알아봤는데,

몇군데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 가장 땡기는 스시광을 찾았습니다!


미아역 4번출구에서 직진으로 조금만 걸으시면 나옵니다!




외관은 깔끔했어요! 가게는 좁았지만 아기자기한 느낌이랄까...?

뭔가,, 일본의 맛..?(일본안가봤잖아 화룽아..)





내부역시 깔끔해요!

요리하는 것도 바로 앞에서 보여주시고,

제가 8시쯤 들어갔는데 그 시간에 만석이었다는...

테이블은 4개정도 있고 조리실 앞 테이블에는 8명정도 앉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메뉴입니당. 메뉴판은 간결하게 한번에 딱 볼 수 있게 해 놨어요 ><~

저는 특초밥을 시켰습니다.. (꿀꿀..)



주문은 10분정도 기다렸구요,

이렇게 귀여운 쇼핑백에 포장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구성품이에요, 기본적으로 초생강, 락교, 간장, 미소국을 줍니당.





...? 튀김우동은 어디서 나왔...? 

초밥으로 부족했니 화룽아...?그랬구나...



연어초밥위에 날치알을 주더라구용

너무 맛있었어요!!



미아역 초밥집 스시광의 전체적인 평은,,,


★★★★


4개를 준 이유는,, 다른 맛은 정말 괜찮은데.

제가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너무 쏘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초밥 주문전에 제가 넣지 말라고 했어야 하는데 제 불찰입니다.


혹시 와사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전에 미리 말씀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위치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