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인후동 족발의 최고봉, 마왕족발/보쌈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 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병원에 입원해서 주말에 전주를 다녀왔는데요.

지금은 제가 서울에 살고 있지만 전주는 저의 고향이었습니다!ㅎㅎ


각설하고,,, 친구 병문안을 다녀온 후 저녁시간이 딱 됐다라구요!

저녁시간이 됐을때 필요한 것은..?


맛.집.폭.풍.검.색 


친구가 계속 옆에서 깔끔한 고기가 먹고싶다고 징징대길래..

깔끔한의 대명사는 족발..?(누구맘대로..?) 

네 그렇습니다. 저는 족발집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검색 중 인후동에 있는 마왕족발을 발견했습니다.

마왕족발이라.. 이름만으로도 뭔가 아우라를 풍겼습니다.


검색이 끝났으니 우리에게 필요한 건..? SPEED~~~~!

저희는 달려갔습니다. 인후동의 마왕족발로!


가게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분위기가 세련됐...(주관적평가입니다..ㅠ ㅅㅠ)



안그런가요..?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_ _ ) 꾸벅


가격대는 요렇게 형성 돼 있습니다!



메뉴도 많고! 뭔가 보기만 해도 입맛이 다셔지는 메뉴들이... 츄릅,, ㅇㅠㅇ



저희가 시킨 메뉴는 마왕스페셜입니다! 우린 스페셜로 달려!!! 돼지 3인방 꿀꿀!

사이드 메뉴는 비빔국수 2인, 족발 볶음밥 2인을 시켰습니다...

(내 뱃살 어떡할거야?)


메뉴 주문 후 시간은 한 ... 15분 정도가 걸린다고 하네융...

어서 밑반찬을 다오 어서......



짠--!...☆


어묵국물, 옥수수콘, 샐러드 캬~!

겨울에 어묵국물은 진짜 사랑 아닌가여...?


너무배고팠던 나머지 쌈장만 찍어먹어도 맛있었떤..

옥수수콘 3번 리필했습니다 사장님 죄송합니다 (_ _)


15분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의 족발 보쌈 반반 셋트! MAWANG 쓰뻬이숄!




어때요...? 저 지금 배부른데 다시가서 시켜먹고 싶은 비쥬얼인데요...

전주 인후동 마왕족발은 소스가 정말 특이해요. 특이한게 아니라 특별하다구 해야할까요??

그냥 고기가 입에서 녹아버려요... 족발 보쌈이 아니라 솜사탕아니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양파랑 부추와 함께 싸서 먹으면 더욱 감칠맛을 느낄 수도 있구요!

족발이 너무 부드러워서 쫄깃한 족발을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기다리시면 딱 먹기 좋게 쫄깃해지더라구요.. (정말입니다)



족발과 함께나온 비빔국수의 비쥬얼을 좀 봐주세요.. (현기증난다)

면이... 딱좋아요.. 소스가... 딱좋아요... 야채가...아삭해요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감탄만 나왔던 비빔국수 입니다! 츄릅...



족발을 절반쯤 먹었을까요?


등장한 족발볶음밥!

족발볶음밥이라는 메뉴는 처음봤기에 과연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는데요


지금 확인해 보시죠 ㅇㅅㅇ!



어떠세요....? 문화충격을 받아버린 화룽이...

밥 사이사이에 족발이 있어요 +_+! 이런 취향저격 메뉴 같으니


하.지.만... 매운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살짝 매울 수 있으니 주문시에 미리 말씀을 드리는 게 맞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아무 말 없이 주문해서 그런지 살짝 매콤 하더라구용

(사실 저도 매운맛을 못 먹는 1인... 근데 다 비웠다는 후문..)


제 총 평점은


100점 만점에 80점 드립니다. (반전?!)


음... 사실 주관적인 이유입니다..

저는 김치를 좋아하는데 배추김치가 나오지 않았었고 (근데 따로 말씀하시면 주더라구요., 계산할때 알았다는 ㅋㅋㅋㅋㅋ)

볶음밥이 살짝만 더 맵지 않았더라면 하는 마음에!

하지만 고기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절 믿고 전주에 족발 보쌈 맛집을 찾으신다면 인후동 마왕족발로 가주thㅔ영!

(참고로 홍보아닙니다 개인 글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화룽이는 첫 게시글을 쓰고 물러나옵니다..


아참, 블로거의 기본정신! 위치 남겨드립니다!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