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의 반란, 중곡 청년다방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 입니당~!


제가 요 며칠 일이 너무 바빠서 글이 뜸했는데요 ㅠㅠㅠ

죄송합니다... 게으른 나머지...


포스팅 할 글들이 많이 밀렸네용!


자, 먼저! 강동구 중곡, 구의, 아차산 근처의 즉석 떡볶이집! 

청년다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지난주 화요일이었나? 친구와 중곡역 근처의 떡볶이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곳!

처음에는 그냥 커피를 파는 다방인 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보니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깜짝놀랐어요 +_+ 마침 찾고있었는데 말이죠!!


바로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봤습니당 !





두번째 사진은 ,,,, 화질이 좋지 않아서 죄송합니당..

떡볶이 이외에도 맥주, 생맥주, 소주, 아메리카노 등등의 호프, 카페 개념도 있습니당

그리고 튀김, 순대와 어묵탕! 돈까스까지 뭐 ,,, 분식점 저리가라 하는 메뉴를 보여주네용?



기본 테이블 입니당.




청년다방 광진구 점 에서는 지금 sns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청년다방, 광진구맛집, 중곡동맛집, 떡볶이맛집,,,

이렇게 하면 저도 ...? 당첨?!



저희는 참고로 셋트A를 시켰습니다! 청포도 에이드를 골랐어요 ㅎㅎㅎ

차돌박이가 나오는 A셋트!


음식이 나오고 깜놀 ㅋㅋㅋㅋㅋ

떡이... 길어여.... 기호에 맞춰서 잘라먹는 맛이있습니다!

정말 이 점이 맘ㅇ ㅔ들더라구요

그리고 밀떡이라서 너무너무 부드럽다능 ><.....





같이 나온 감자튀김인데,, 입에서 녹아버렸습니다.



저는 청포도 에이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상큼하니.. 맛은 있더라구요 ㅎㅎㅎ



총 평점은 별 ★★★★★ 개 드립니다!


만점을 주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저 인덕션이 알아서 온도를 체크해서 식으면 다시 끓여주고, 식으로 끓여주는 식으로 해서 

계속해서 따뜻한 떡볶이를 먹게 해주거든여.

그래서 저는 별점 만점을 드립니다!


급한마무리...?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 화룽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