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사거리/미삼 막창/곱창] 미삼 왕십리구이곱창! 짱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그제 퇴근을 하고, 집 앞 정류장에서 내렸는데,

갑자기 사촌동생이 월급이 올랐다며 한 턱 내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바로 버스를 타고 미아사거리로 향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둘이 코인노래방을 갔다가..

뭘 먹고 싶냐고 묻길래 곱창을 먹고싶다고 했더니!

사촌동생이 맛집을 안다며 데려가더군용


그곳이 바로!

미아사거리 곱창 맛집! 왕십리 구이곱창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사장님이 탑 팬이신가...? 탑으로 도배가 돼 있더군요

근데 밖에서부터 뭔가 만석일 것 같은느낌이...



다행히 한 테이블이 딱 남아있었습니다!

여기는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조금만 늦었어도 웨이팅 할 뻔했네요 ㅠㅠ



이 바구니는 테이블마다 하나씩있는데

옷을 넣어두거나 이렇게 가방을 넣어두면 딱이에요!

사장님의 센!스!



미아사거리, 미삼 곱창 왕십리 구이곱창의 메뉴판과 가격 정보 입니다!

저희는 막창양념구이 반, 야채곱창볶음 반을 주문했어요!

치킨도 반반이 되듯 곱창도 반반이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셋팅입니당!

간단하쥬?

곱창 먹을때는 뭐,, 필요없잖아용?ㅎㅎㅎㅎ



반반을 저렇게 호일로 ㅋㅋㅋㅋㅋ

빵터졌네여 저런건 처음봐서 ㅠㅠㅠ

그나저나 비쥬얼을 좀 보세여....

지금 저 침흘리고 있는거 맞죠..? 츄릅,..ㅠㅠㅠ




곱창이 호불호가 좀 갈리는 음식인데

다행히 사촌동생도 잘먹고 해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저는 곱창 매니아 거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를 남기며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추천할게요! 너무 맛있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