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상수역 맛집! 경주식당 리뷰 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ㅎㅎㅎ


며칠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ㅎㅎ

잘들 지내시죠?

요즘 날이 정말 추워요. 입춘이 지났는데 대체 지난거 맞음...?ㅎㅎㅎㅎㅎ

입춘이 3월로 바뀌어야 될 것 같네여 ㅎㅎㅎ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홍대와 상수역 근처에 있는!

경주식당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경주식당은 홍대보다 상수역쪽에 더 가깝에 위치해 있습니당


참고해주세요 ㅎㅎㅎㅎ


저는 홍대 맛집을 잘 몰랐지만,

이번에 일본에서 잠시 귀국한 사촌동생이 가보고 싶다구 해서 가게 됐습니다!


이때 아니면 화룽이가 언제 홍대에 진출하겠습니까 ㅠㅠ


경주식당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 찾기가 조금 어렵더라구용

근데 골목입구에서 부터 보여서 눈 크게 뜨고 보시면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긴 옛날 슬라브집 한옥으로 지어진 것 같은데

정말 감성적인 식당이었어요

요즘 폐공장 카페 등등 아나로그틱한 감성을 가진 곳 들이 인기가 많은데,

이곳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처음부터 매료 됐습니당.


그럼 잠시 상수 경주식당의 감성을 감상해볼까요?






어때요?? 예쁘지 않나요?ㅎㅎㅎㅎ



그리구 이곳은 바깥에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홍대 / 상수 경주식당의 메뉴판 및 가격을 살펴보겠슴다!









가격은 그렇게 부담스럽진 않은 것 같아요

한사람당 15,000원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부담이라면 부담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귀여운 다육이들 ㅠㅠㅠㅠ



기본적으로 셋팅되는 반찬입니다.

근데 다녀오고 나서 친구에게 들어보니 이곳에서는 콩잎을 준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때는 콩잎을 주지 않더라구요

한번 맛 보고는 싶었지만 아쉬웠습니다!ㅠㅠ



돌멩이가 귀엽네여




저희는 고기 한상과! 목살 카레덮밥을 시켰습니다

경주식당 고기 한상은 삼겹살, 목살, 양고기 트리오가 나오는데

양고기의 향을 꺼려하시는 분들은 목살과 삼겹을 반씩 더 준다고 하네요!

메뉴 시킬 때 종업원분들께서 물어보시니 그때 대답하시면 될 것 같아유 ㅎㅎㅎ



처음에 웬 시리얼을 넣어주셨나 생각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사진은 밝음아니고 일반으로 찍어야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반도 매력이 있네요?




식사를 마친 후 ! 2차로! 경주식당 바로 맞은편에 있는 W라는 카페에 갔습니당 ㅎㅎㅎ

여기 음료들이 아주 귀엽게 나오고 맛있어요

그리고 허니 페스츄리도 짱 맛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이번 투어는 정말 성공적이었슴다!


경주식당의 고기도 맛있었구

2차로 갔던 w커피도 성공이었구요!


역시 전국에는 숨어진 맛집이 많이 있는 것 같군요 ㅎㅎㅎ


경주식당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