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정식] 보쌈 정식 / 익산 맛집 / 익산 보쌈, 전국적으로 유명한 놀부보쌈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놀부보쌈 / 놀부부대찌개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미 보쌈과 부대찌개로는 유명한 놀부집이죠? 저는 익산 영등동에 있는 체인점에 다녀왔습니다.





보부세트가 새로 나왔나봅니다.





놀부보쌈 / 놀부부대찌개 가격 및 메뉴 입니다.

사실 저희 가족은 점심정식을 먹으러가서 족발과 부대찌개는 맛을 보지 못했어요.



반찬이 나왔어요.

저희 가족은 삼겹살 보쌈과 살코기 보쌈 두가지를 고루 시켰습니다.

가격은 1인에 8천원 이었어요!



이게 삼겹살 보쌈이구요



이게 살코기 보쌈입니다.

둘의 특징은.. 삼겹살은 삼겹살이라 맛있고

살코기는 살코기라 맛있더군요..



점심 보쌈정식을 시키면 된장찌개를 주는데 맛이 기가 막혀요

사실 이 된장찌개 때문에 보쌈정식을 먹으러 왔다는...?



1인보쌈 테이크 아웃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보쌈 매니아니까용 ^^



계산대에 이런저런 군것질 거리를 파는 것 같아요

보쌈집에서 구슬아이스크림도 파는 것 같고 ㅋㅋㅋㅋㅋ

좀 안어울리는데 드시는 분들이 좀 있나봐요!


놀부 보쌈은 워낙 유명해서 맛을 평가하기는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가게마라 다르겠지만 영등점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와 무말랭이도 조화가 잘 맞았구요.


입맛없을때 가끔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 저희집 근처에는 보쌈집이 없어서 아쉽게도...


위치를 남기면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