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만나족발보쌈] 정읍 수성동 족발 맛집 시식 후기 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지난 주에 예비군 때문에 내려간 정읍에서 먹었던 족발집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정읍에는 면적대비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누나에게 족발이 먹고싶다고 했더니 맛있는 곳이 있다며 포장해 오라던 만나만나족발보쌈입니다.

 

 

족발은 혼자 먹기에는 부담이 많이 되는 가격이라 보통 2인 이상이 모였을때 먹곤합니다.

 

 

 

국내산 왕생족! MGS무첨가 라는 말이 눈에 들어오네요.

 

 

 

만나만나족발보쌈의 메뉴 및 가격입니다.

역시나 족발 답게 비싼가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문어보쌈도 팔고, 쭈꾸미철판볶음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족발집인데 냉면도 있구요.

사이드 메뉴도 주먹밥 계란찜 야채볶음밥 굴전 등이 있습니다.

 

 

족발은 국내산이고, 미니족은 미국산 입니다.

보쌈은 특이하게 칠레산을 쓰더군요.

 

 

족발의 효능입니다.

사실 이것저것 따지고 보면 몸에 안좋은 음식은 없다죠..

 

 

직접 오픈된 창문에서 족발을 썰고있는 모습입니다.

 

 

예전에 친구가 해물문어보쌈이 되게 맛있다며 칭찬했던 기억이 있는데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없네요.

 

 

저는 기본적인 족발 보쌈 셋트를 구매했습니다.

 

 

귀여운 거북이의 이빨이 날카롭네요.

 

 

거북이의 이빨로 다 뜯습니다.

주먹밥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반찬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마늘을 좋아합니다.

 

 

김치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적절한 익음에 적절한 간.

 

 

주먹밥은 그냥 뭐 보통 주먹밥입니다.

 

 

족발은 윤기가 흐르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정읍에서 먹어본 족발중에는 제일 맛있던 족발입니다.

양도 많이 줍니다.

 

 

개인적으로 평범했던 보쌈입니다.

평범하게 맛있던 보쌈이었습니다.

사실 뭐 보쌈은 특출난 맛을 꼽기가 쉽지가 않죠.

 

체인점도 아닌 가게에서 이만한 정성과 맛을 들이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만족했던 가게였습니다.

 

짧은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나만나족발보쌈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