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뽕내뽕] 퓨전 짬뽕하면 떠오르는 곳! 천호 맛집 니뽕내뽕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어제 천호에 니뽕내뽕에 다녀왔는데요.

 

천호에 없어진 줄 알았더니 천호역 6번 출구쪽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니뽕내뽕을 참 좋아합니다.

원채 면요리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일반 면요리와는 다른 맛이 있어서 좋아하기도 합니다.

 

 

니뽕내뽕의 메뉴 및 가격입니다.

가격은 짬뽕치고는 좀 비싼 가격이지만 맛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짬뽕말고 피자도 판매하고 에이드도 판매하고, 일반 중국집 짬뽕이라고는 생각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당.

 

저는 크뽕과 차뽕을 시켰습니다.

하나는 부드러운 맛, 하나는 매운 맛입니다.

두 메뉴는 니뽕내뽕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저는 보통 단무지를 먹지 않는데, 이곳의 단무지는 양념이 잘 돼 있어서 맛있습니다.

 

 

 

차뽕은 1~3단계로 매운 단계가 나뉘어져 있는데 2단계를 시켰더니 좀 매웠습니다...

1단계가 역시 옳은 것 같습니다..ㅎㅎ

 

천호 니뽕내뽕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