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복싱헬스체육관] 前 한국챔피온 관장님이 계신 중화역 권투 복싱 체육관 소개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어제저녁부터 오늘까지 다음 TV속맛집 소개 게시판에 제가 올린 음식이 소개 돼서 

많은 불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주셨는데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포스팅은 권투 헬스 체육관 포스팅입니다.


예전부터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이번에 쓰게 되네요.


맛집이 주 내용인 블로그에서 웬 체육관 블로그냐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사실 이 체육관은 화룽이의 이모부님께서 하시는 체육관입니다.

바로 전 한국챔피온 조억기 관장님 이십니다!



중화 복싱 헬스 체육관은 7호선 중화역 4번 출구에서 1분정도 걸으시면 위치해 있습니다.

2~3층이 전부 체육관이에요.



3개월 5~15kg책임감량이라니, 복싱 다이어트가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정말 많이 빠지는 것 같네요.




체육관에 올라가니 관원들의 사진이 많아요.





저는 복싱을 모르지만 복싱을 위한 기구들이 굉장히 많은 듯 보였어요.

링 위에 있는 글러브들이 운동욕구를 불러일으키네용.



관원들의 신발을 모아두셨어요.

많은 분들이 중화권투체육관을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인상이 푸근(?)하신 관장님 이십니다.



3층은 헬스장이에요. 분명 복싱체육관인데 여느 헬스장 못지 않게 헬스기구들이 많았습니다.




화룽이는 다이어트 대신 근육맨이 되고싶네요!



포즈를 취해주시는 귀여우신 관장님!ㅎㅎㅎㅎ






여기저기 상장들과 트로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역시 한국챔피언 출신 관장님이다 보니 걸출한 선수들을 많이 배출하셨나봐요.








스파링을 해주시는 관장님의 모습.


중화 권투 복싱 체육관은

중화역 사거리/중화역 4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노원 태릉 묵동에 사시는 분들이 퇴근길에 들려서 운동하기 편하고

신내동 상봉동 면목동으로 가기에도 편한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 3층을 사용하기 때문에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용.

 

한번 들려서 체육관 구경 한번 해보세요.


구경값은 공짜입니다.!!


중화복싱헬스체육관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