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힐링] 강동 실내데이트, 강동 힐링카페, 안마카페, 마사지 후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동구에 있는 실내데이트 코스인 미스터힐링이라는 안마카페 포스팅을 하겠습니당.


지난 주에 비가 오다말다해서 원래 한강을 가려고 했으나, 날씨로 인해서 실내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강동구에 실내데이트를 찾다가 안마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당.


*대가성 없는 그냥 알아서 찾아간 글인 걸 참고해주세요*



둔춘동역에서 내려야 더 가깝습니다.



할 수 있는 게 많다고 ㅎ요.

데이트팝 공식 앱이 있나부죠?



미스터 힐링 영업시간 입니다.

꽤 늦게까지 하고 있어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콘센트 꽂을 곳도 많고 책도 많고,

할 게 정말 많아 보이긴 했습니다.



KT멤버십 할인이 되고, 스탬프 10개 적립하시면 한번 무료로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 힐링 가격은 마사지 + 음료 하면 13000원 입니다.

하지만 소셜 할인도 많이 하고 있으니까 할인을 찾아보셔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를 고르고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가시면 되요.

맥주도 있었는데, 제가 갔을때는 아사히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제 입장합니다!



마법세계같아요.



칸막이 안에 2명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마 메뉴판 이네요.

각 코스마다 설명이 돼 있어요.

저는 미스터힐링으로 받았습니다 (가장무난하고 가장인기있대요)


리모컨 조작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50분을 받았고, 강도는 중으로 했습니다.

그러나 조금 아프고, 시원한 안마는 아니었어요.


다음날에도 그렇게 몸이 풀린 기분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아마 약으로 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었어요.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이니 너무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강동 미스터힐링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정성 부족한 글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