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에 햄버거집 버거킹이 생겼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용 화룽이입니다!


미아에 버거킹이 생겼습니다!

몇 달전 올리브영이 생기더니 그 옆자리에 버거킹이 생겼더라구요.


오픈한지는 좀 된 것 같은데, 그냥 오늘 포장하러 한번 가는 길에 사진 몇장찍어봤습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역시 가격은 타 햄버거 가게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내부도 깔끔했어요.

휴일인데사람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기본 와퍼셋트를 포장하였습니다.




맛은, 그저 그랬어요.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그래도 다 먹음)

그냥 뭔가 퍽퍽하고,, 밍밍한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맥도날드 더블불고기 버거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미아 버거킹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미아역 4번출구로 나오면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