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릿 나이트 공략 간단리뷰 혼자크는 방치형게임 소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칼릿나이트라는 게임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아무것도 안해도 이기는 방치형게임인데요 ~ 실제는 아무것도 안하면 아무것도 안되는 게임이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가보시죠~~

스칼릿 나이트 공략과 리뷰 가보시죠~~!!

방치형 게임답게 방치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예상 외로 많은 경험치를 줍니다. 원래 오프라인 보상은 10~30%의 보상만 주는데 8시간 이상이면 80% 8시간 이하면 50%정도를 받습니다. 이렇듯 방치형게임 중에서는 방치로만 상위클라스!!

그래픽은 그냥 그렇습니다. 좋거나 나쁘지도 않아요~ 그냥 딱 중간보단 약간 한단계 아래등급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칼릿나이트는 세로 화면의 게임이며, 클릭 한번으로 모든걸 할 수 있습니다. 클릭만 하면 끝



더이상의 간편함은 없죠

스칼릿 나이트는 일단 빠른보스 클리어로 스테이지를 넓혀가야 합니다. 스테이지가 높아져야 새로운 신규 클래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기본 직업들만 써야해서 약간에 더딤은 있으나 핵좋은건 사실 ^^

스칼릿나이트는 캐릭터 관리, 동료, 제작, 성장, 인벤토리. 상점이 하단부에 가지런히 정돈되어있고, 보스전, 레이드, 파티, 강화 등 육성에 필요한 요소들이 많습니다. 방치형 게임을 많이 해본 저로써는 딱 중간정도 하는 게임인것같습니다.

스칼릿나이트 등급표? 동료도 뽑아서 SSS 등급을 얻으시면 좋겠지만 SSR 도 감지덕지죠~ SR도 정말 좋은데 말이죠~ 뭐든 R보다 100배 좋습니다.

SR만 나와도 웬만한 스테이지 다쓸고 다닙니다.

주성도 존재하는데 여기서는 퀘스트를 받아서 진행하는 쉼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름 사람도 많고 괜찮아요

게임 부분도 괜찮은 컨텐츠들이 즐비합니다. 오프라읻 시간에 보상이 풍족하다는게 제일 좋습니다.

정말 간단히..간단히 소개하누 스칼릿나이트 공략이였습니다.

컨텐츠가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즐겨보세요~ 신작 치고는 나름 선방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