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팜M 공략 리뷰 추억의게임추천 피처폰의 향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팜M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추억의 피처폰 게임이 2019년에 새롭게 나온 게임으로 그때 그 시절  우리가 즐겨했던 게임인 더팜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더팜M 공략과 간단한 리뷰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처폰 시절때 많이 했던 게임인데~ 가보도록 합시다.






스토리는 깜찍한 공주님의 농장 이야기입니다~! 공주님이 농장을 경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원래 스토리는 일반 시민 주인공이였는데 이번엔 공주가 밭을 가꾸는 농장의 삶! ! ! 


더팜M은 캐릭터 능력을 올릴 수 있는데 처음에 뭘 고르냐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공주가 농장을 가꾼다니..... 나이거참......ㅋㅋㅋ


말세군요.......... 농사꾼이 되는 공주라니.. 알바하는 마왕님은 봤어도 농사짓는 공주님은 처음보네요...^^






일단 역시는 역시입니다. 공주님의 땅 지분은 상상 그 이상을 초월합니다. 마을 대장인 촌장네 집도 집 앞 땅이 별로 없는 외진 구석에 있습니다. 하지만 공주님의 집은 터가 가장 좋고 햇빛이 잘드는 북쪽, 동네가 잘 보이고 일출을 만끽할 수 있고, 드 넓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좋은 강남 수준의 땅을 가꾸면서 금과일을 만들거나 금 채소를 채집하는 게임입니다.




캐릭이 너무 귀엽습니다. 더팜M은 마을의 매력넘치는 주민들의 고민거리를 들어주고 3명의 상대중 한명과 정착해가면서 가정을 꾸릴수도 있습니다. 결혼 시스템이 있는 아주 행복한 게임이예요~! 

기본적으로 낚시와 농사, 각종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입입니다. 더팜M 공략은 딱히 별로 없고, 그냥 

키우시면 됩니다~!! 호호 !!




상점에서 씨앗을 구매해서 키우고 난 뒤에 상점에서 판매하시면 됩니다. 


상점에서 씨앗 구매를 하는데 한번씩 버섯 사서 키우시면 엄청난 돈을 만질 수 있습니다. 


그 외는 끄읏.. 





키우는데 있어서 처음에 물 관리와 잠 관리를 해야 합니다. 


일단 추억의게임추천 더팜은 정말 그 추억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추억이 좋긴 하지만 진짜 그 추억만큼의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픽은 추억이다 싶지만 조작감이 약간 아쉽습니다. 

조작감만 좋다면 정말 재미있게 할텐데 이건 운영자님이 나중에 바꿔준다고 하네요 ...^^ 





그리고 렙업 할때마다 능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가 많진 않지만 추억을 느껴보라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더팜M 공략 리뷰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피처폰 추억의 향기를 느끼면서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