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의 주인님 공략 간단리뷰 신작게임추천 귀엽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성의 주인님 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행성을 키우는 게임으로 방치형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행성을 키우고 키운 행성이 돈을 벌어다주며, 번 돈으로 다른 행성을 구입하는 방식입니다. RPG류도 아니고 영웅을 키우는 게임도 아닙니다. 오로지 행성을 키우고 돈을 버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가봅시다.




당신과 만나기 위해 인간이 모습이 된 행성들과 우주를 개척하자! 라는 스토리입니다. 간단한 스토리죠? 정말 오로지 은하 돌파를 하여 잠긴 행성을 개척하고 은하를 돌파하여 신비한 우주의 행성도를 개척해보는 게임입니다. 약간은 지루할 수 있으나 간단히 한번씩 들어와서 행성 개척을 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행성 수집하는 재미...!





행성의 주인님 공략은 일단 돈 모으는 대로 미개척 행성을 구입하고, 짤돈으로 하여 초보 행성 업그레이드를 하여 최초달성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석을 올려서 추가 옵션과 더불어서 최초 달성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200렙까지 올려줘야 더 좋은 보상을 얻습니다. 신작게임추천 합니다!!





행성은 행성 모습이랑 소녀를 클릭하여 행성을 인간형 모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너무 섹시합니다요...

마스라는 행성이 제일 멋지다는건 안비밀.... 거대한 행성이 두개나 있는듯... 죄송하빈다...

하빈다하빈다..


행성의 주인님은 행성을 키우고 소녀들의 컬렉션을 올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행성의 주인공 공략 중에서 지나가는 정찰기나 비행기류를 클릭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돈 아래쪽에 숫자가 있는데 그것이 공격할 수 있는 클릭 횟수입니다. 초반에는 그냥 정찰용이 뜨지만 나중에 성장을 많이 하면 엄청 강력한 전함 비행기가 나옵니다. 전함 비행기가 공격하면 행성의 레벨이 줄어들기 때문에 방어 채비를 잘해야 합니다.





유명한 대작게임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게임이라 키우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신작게임추천! 행성의 주인님은 과금이 전혀 필요 없는 게임이라 추천해드리면서 저는 다음에도 재미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공감 댓글은 사랑입니다. 구독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