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큐브 공략 리뷰 신작낚시게임추천 아케이드게임!

728x90





다시 한번 찾아왔습니다. 요즘 핫하게 낚시게임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인 피싱큐브입니다. 오늘 피싱큐브 공략과 리뷰 간단하게 아케이드 형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손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낚시 게임으로 타 낚시 게임에 비해 아기자기한 큐브형 물고기들이 매력적이라서 추천해드리면서 간단하게 소개 갑니다. 



고고씽!





시작부터 큰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일단 피싱큐브는 물고기를 잡고, 물고기를 잡으면 어항에 넣어놓거나, 방생을 하여 추가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싱큐브 공략 중에서 초반에는 돈보다는 렙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렙업을 하면 컨텐츠 생성과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렙업이 우선이라 물고기는 방생해주심이 좋습니다.





그리고 중앙 분홍색 버튼 부분이 있는데 버튼 부분을 아래로 클릭하여 게이지를 유지시켜야 합니다. 게이지를 유지시키면 스킬이 생기는데 스킬 활성화 시킬 시에는 상대 물고기 게이지가 금방 쭐어듭니다. 

그러므로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피싱큐브 신작낚시게임 정보 



약간 새로운 물고기인 큐브를 삼킨 다양한 물고기들을 낚을 수 있는데 재미가 있습니다. 원래 약간 징그러운 물고기들도 많았지만 피싱큐브에는 귀여운 큐브 물고기들이 많아서 거부감 없이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 장비를 강화하여 희귀한 큐브 물고기도 얻을 수 있고~ 귀여운 큐브 물고기로 나만의 아쿠아리움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나름 컬렉션 모으는 재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안에서 맥스까지 키워서 파는 재미도 있죠~ 





피싱큐브 공략은 잡은 큐브 물고기를 아쿠아리움에 넣어두고 맥스까지 키운 다음에 성장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기존 골드와 보석을 주기 때문에 돈, 보석 수급이 초반에 효과적이라 무조건 해야 합니다. 물고기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밥을 줘서 빠르게 성장시키는것도 하나의 공략입니다.





그리고 아쿠아리움을 여러개 만들어서 대량 양식장을 만드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이는데 있습니다. 컬렉션 같이 많은 물고기를 키우는 재미가 얼마나 쏠쏠하던지... 요즘 재밌는 게임이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요 ~~





다만 아쉬운점은 게임 오픈 초기라서 그런가? 피싱큐브 잔렉이 너무 걸린다는것이 약간은 아쉽습니다. 잔렉이 좀 있어서 낚시할때 정교한 게이지 관리가 안된다는점.. 그리고 한번에 게이지가 폭상승 하거나 폭락 하는 경우가 있으니 렉이 좀 걸려도 컨트롤 유지를 해야합니다.






버튼을 눌렀다 떼며 텐션을 조절하는것이 이 피싱큐브의 매력입니다. 신작낚시게임추천 해드리며, 정말 완성도 높은 게임은 아니지만 나름 신선한 큐브 물고기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서 추천해드리는 바 입니다. 골드도 금방 모여서 장비 업글 하는데 좋습니다.




피싱큐브 공략에서는 역시나 장비빨이 중요합니다. 장비빨이 정말 중요하고, 업글이 정말 중요합니다. 

업그레이드 순서는 낚싯대 1순위 릴 2순위 보트 3순위 입니다. 보트도 정말 중요하고 그 외는 루어 + 낚싯줄 나란히 강화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피싱큐브 공략과 리뷰 였습니다. 아기자기한 큐브 물고기들을 수집하는 재미로 즐겨보세요~!!